새건병원은 인하대병원 정형외과 주임교수를 역임한 권대규 교수가 대표원장으로 취임했다고 30일 밝혔다. 권 원장은 소아 환자와 응급 외상환자들을 보다 가까운 곳에서 신속하고 세밀하게 진료하기 위해 새건병원의 리더로 나섰다. 권대규 새건병원 대표원장.(사진=새건병원) 권 대표원장은 소아정형외과, 족부 및 족관절 질환, 골절 외상 치료 분야에서 국내 최고 권위자로 꼽힌다. 풍부한 연구와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대학병원 수준의 진료 및 수술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새건병원의 기존 수부외과 전문 의료진과 협력해 관절, 척추, 소아 응급 환자 진료와 수술에서도 전문성과 신뢰를 더할 전망이다. 권 원장은 서울대병원 소아 및 족부 임상강사를 거쳐 인하대병원 정형외과 과장 및 주임교수를 역임했다. 대한정형외과학회지 심사위원, 대한정형외과학회 고시위원, 국민연금공단과 근로복지공단의 자문의 등으로 활동하고 있기도 하다. 새건병원 관계자는 "권 원장의 취임으로 인해 병원의 전문성과 서비스 수준이 한 단계 더 도약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역사회 환자들에게 최고의 진료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권 원장은 "오랜 시간 축적한 연구와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환자들이 믿고 의지할 수 있는 병원을 만들어가겠다"며 "특히 소아 및 외상 환자들에게는 보다 신속하고 정밀한 치료를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번 취임을 통해 새건병원은 대학병원 수준의 정형외과 진료와 수술 시스템을 갖추고, 지역 의료 서비스의 중심 병원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보인다.

인하대병원 정형외과 권대규 주임교수, 새건병원 대표원장 취임

백진엽 기자 승인 2024.12.30 12:37 의견 0

새건병원은 인하대병원 정형외과 주임교수를 역임한 권대규 교수가 대표원장으로 취임했다고 30일 밝혔다. 권 원장은 소아 환자와 응급 외상환자들을 보다 가까운 곳에서 신속하고 세밀하게 진료하기 위해 새건병원의 리더로 나섰다.

권대규 새건병원 대표원장.(사진=새건병원)


권 대표원장은 소아정형외과, 족부 및 족관절 질환, 골절 외상 치료 분야에서 국내 최고 권위자로 꼽힌다. 풍부한 연구와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대학병원 수준의 진료 및 수술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새건병원의 기존 수부외과 전문 의료진과 협력해 관절, 척추, 소아 응급 환자 진료와 수술에서도 전문성과 신뢰를 더할 전망이다.

권 원장은 서울대병원 소아 및 족부 임상강사를 거쳐 인하대병원 정형외과 과장 및 주임교수를 역임했다. 대한정형외과학회지 심사위원, 대한정형외과학회 고시위원, 국민연금공단과 근로복지공단의 자문의 등으로 활동하고 있기도 하다.

새건병원 관계자는 "권 원장의 취임으로 인해 병원의 전문성과 서비스 수준이 한 단계 더 도약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역사회 환자들에게 최고의 진료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권 원장은 "오랜 시간 축적한 연구와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환자들이 믿고 의지할 수 있는 병원을 만들어가겠다"며 "특히 소아 및 외상 환자들에게는 보다 신속하고 정밀한 치료를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번 취임을 통해 새건병원은 대학병원 수준의 정형외과 진료와 수술 시스템을 갖추고, 지역 의료 서비스의 중심 병원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