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또맘 SNS 캡처) 오또맘이 자신의 팔로워 목록에 있는 방송인 장성규의 계정을 공개했다. 연예인들도 팔로잉하는 인기 덕분일까. 그녀를 사칭하는 이들도 나오고 있다. 최근 수많은 팔로워를 거느린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개인 계정을 통해 팔로워 목록을 게재했다. 업로드 된 사진 속에는 방송인 장성규의 계정이 있었다. 이에 배우자가 있는 그가 오또맘을 팔로잉한 것이 대중 간 재밌는 이야깃거리로 떠오르는 상황이다. 이처럼 넘치는 인기 때문일까. 오또맘은 최근 자신을 사칭하는 이들에게 경고를 남기기도 했다. 그녀가 주로 활동하는 인스타그램이 아닌 페이스북 등의 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사진 도용 등의 행위를 하는 이들이 있는 것. 오또맘은 작성된 고소장을 촬영해 올리며 "실수를 반복하지 말아요"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오또맘은 자신의 이름을 딴 마켓을 운영하며 활발한 온라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또맘, 가짜도 있다? 사칭하는 이들까지 생겨나…"실수 반복 말라"

오또맘의 경고

김현 기자 승인 2019.12.05 16:41 의견 0
(사진=오또맘 SNS 캡처)


오또맘이 자신의 팔로워 목록에 있는 방송인 장성규의 계정을 공개했다. 연예인들도 팔로잉하는 인기 덕분일까. 그녀를 사칭하는 이들도 나오고 있다.

최근 수많은 팔로워를 거느린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개인 계정을 통해 팔로워 목록을 게재했다. 업로드 된 사진 속에는 방송인 장성규의 계정이 있었다. 이에 배우자가 있는 그가 오또맘을 팔로잉한 것이 대중 간 재밌는 이야깃거리로 떠오르는 상황이다.

이처럼 넘치는 인기 때문일까. 오또맘은 최근 자신을 사칭하는 이들에게 경고를 남기기도 했다. 그녀가 주로 활동하는 인스타그램이 아닌 페이스북 등의 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사진 도용 등의 행위를 하는 이들이 있는 것. 오또맘은 작성된 고소장을 촬영해 올리며 "실수를 반복하지 말아요"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오또맘은 자신의 이름을 딴 마켓을 운영하며 활발한 온라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