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카코리아는 지난 27일 음성향애원을 방문해 김장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코스메카코리아. 화장품 OGM 전문 기업 코스메카코리아(대표 조임래)가 지난 27일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아동복지시설 음성향애원을 방문해 김장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김장 봉사활동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것으로, 코스메카코리아의 ‘따뜻한 마음 나누기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소외된 이웃들에게 마음을 전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올해는 김장에 필요한 재료를 지역 내 농가에서 재배한 농산물로 사용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이날 김장 봉사활동에는 코스메카코리아의 임원 및 임직원이 참석해 김장 김치를 버무리고, 김치 상자를 포장하는 등 각자의 자리에서 구슬땀을 흘렸다. 코스메카코리아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김장 봉사활동에 참가하게 되어 따뜻한 온기를 나누고 지역사회에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우리의 작은 정성이 지역 아동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스메카코리아는 매년 김장 봉사 외에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와의 유대 관계를 강화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코스메카코리아, 김장봉사로 지역사회 온정 나눔

지역 아동복지시설 음성향애원 방문…김장 나눔 실천
지역 농산물 활용으로 경제 활성화 기여

전지현 기자 승인 2024.11.28 13:37 의견 0
코스메카코리아는 지난 27일 음성향애원을 방문해 김장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코스메카코리아.


화장품 OGM 전문 기업 코스메카코리아(대표 조임래)가 지난 27일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아동복지시설 음성향애원을 방문해 김장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김장 봉사활동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것으로, 코스메카코리아의 ‘따뜻한 마음 나누기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소외된 이웃들에게 마음을 전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올해는 김장에 필요한 재료를 지역 내 농가에서 재배한 농산물로 사용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이날 김장 봉사활동에는 코스메카코리아의 임원 및 임직원이 참석해 김장 김치를 버무리고, 김치 상자를 포장하는 등 각자의 자리에서 구슬땀을 흘렸다.

코스메카코리아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김장 봉사활동에 참가하게 되어 따뜻한 온기를 나누고 지역사회에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우리의 작은 정성이 지역 아동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스메카코리아는 매년 김장 봉사 외에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와의 유대 관계를 강화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