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교촌에프앤비)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치킨앱에서 고객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옥수수, 간장, 레드, 허니소스는 마니아층을 보유한 교촌 4가지 대표 소스 주자들이다. 교촌은 교촌치킨앱을 통해 오는 15일까지 한정 이벤트를 마련하고 고객들이 4가지 교촌 시그니처 맛을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메뉴는 ▲교촌옥수수오리지날 ▲교촌오리지날 ▲레드오리지날 ▲허니오리지날 ▲반반오리지날 등이다.
교촌은 옥수수 풍미와 달콤함이 어우러진 ‘교촌옥수수오리지날’부터 마늘과 간장 소스 맛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교촌오리지날’, 청양 홍고추가 내는 매운맛으로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한 ‘레드오리지날’, 단짠(달고 짠)과 바삭한 식감이 특징인 ‘허니오리지날’, 간장과 레드소스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반반오리지날’까지 각기 다른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선택지를 제공한다. 특히 ▲교촌옥수수오리지날 ▲레드오리지날 구매 고객에게는 브랜드 모델 배우 변우석 포토카드(제품 당 1종(2매))도 함께 증정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의 다양한 맛을 사랑해주는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진심이 담긴 교촌의 맛을 더 많은 고객에게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