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말론 런던, 김수현과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캠페인 전개
(사진=조 말론 런던)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아시아 앰버서더로 김수현과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캠페인을 전개한다. 김수현은 지난해에 이어 2025년에도 조 말론 런던의 아시아 앰버서더로서의 활동을 이어간다. 조 말론 런던과 김수현이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로젝트는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캠페인이다. 화보와 영상은 조 말론 런던 카카오 채널 등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개된다. 김수현은 ASMR 컨셉의 캠페인 영상을 촬영하는 동안 향의 영감이 된 바다를 배경으로 김수현 특유의 소년미를 발산했다.
조 말론 런던의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코롱은 영국의 해안에서 영감을 받은 향이다. 영국 해안에 부는 상쾌한 바람과 절벽에 부서지는 파도가 주는 감각적인 경험이 향으로 표현됐다. 전국 조 말론 런던 부티크에서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코롱 구매 시, 김수현의 사인이 포함된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코롱 50ml 또는 100ml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김수현 사인이 각인된 컬러 코롱 캡을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이랜드 에블린, ‘뉴 이어, 뉴 컴포트’ 캠페인 공개
(사진=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가 전개하는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EBLIN)이 2025년 새해를 맞아 '뉴 이어, 뉴 컴포트’(NEW YEAR, NEW COMFORT) 캠페인을 공개했다. 새해 더욱 건강하고 편안한 일상을 위해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나를 위한 셀프 케어’를 테마로, 심리스 브라 라인인 ‘실루엣 브라’와 ‘올데이 브라’의 신규 컬러 라인업과 심리스 레이스 팬티를 함께 선보인다. 실루엣 브라는 옐로우, 라벤더, 블루 3가지 컬러로, 올데이 브라는 화이트 컬러로 출시된다.
이번 캠페인의 주력 제품인 실루엣 브라는 노와이어 브라임에도 와이어 브라와 같은 탁월한 보정 기능을 제공한다. 착용자의 선호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실루엣 브라는 3cm, 올데이 브라는 1.5cm의 볼륨패드로 구성되어 편안하면서도 아름다운 실루엣을 완성한다. 특히 안 입은 듯한 착용감과 몸에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핏, 세탁 시에도 변형 없는 내구성이 특징이다. 새롭게 공개된 캠페인과 제품은 에블린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온, ‘NEW 디올 플라워 가든’ 메이크업 컬렉션 단독 출시
(사진=롯데쇼핑)
롯데쇼핑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이 크리스챤 디올 뷰티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의 일환으로 ‘2025 NEW 디올 플라워 가든’ 메이크업 컬렉션을 단독 출시했다. 롯데온은 크리스챤 디올 뷰티와 전략적 협업으로 이번 컬렉션의 단독 출시를 비롯해 ‘2025 NEW 디올 플라워 가든’ 메이크업 컬렉션의 화보도 제작해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NEW 디올 플라워 가든’ 메이크업 컬렉션은 롯데온, 롯데 잠실 부티크 매장, 디올 닷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이다.
남프랑스 그랑빌의 매혹적인 라 콜 누아르의 정원에 핀 아름다운 꽃들의 하모니에서 영감을 받은 파스텔 톤 컬러가 매력적인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화사하고 우아한 봄의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는 4가지 메이크업 아이템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크리스챤 디올 뷰티 제품을 구매 시 롯데 단독 혜택도 제공한다.
◆LF 보리보리, 대규모 할인 행사 ‘울트라 설 페스타’ 개최
(사진=LF)
LF 자회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설 연휴를 맞아 ‘울트라 설 페스타’를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설빔, 선물, 가족 여행을 준비 중인 부모들을 위해 한복, 원피스 등 패션 아이템을 비롯해 방한 용품, 신학기 준비물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93%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먼저, 패션 브랜드별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헤지스 키즈, 베네통 키즈, 릴리푸리 등 보리보리가 엄선한 ‘보리에디션’ 브랜드부터 젤리스푼, 아웃도어프로덕츠 키즈 등 최근 주목받는 브랜드 의류를 최대 93% 할인한다.
설 선물로 안성맞춤인 인기 제품들도 카테고리별로 큐레이션했다. 한복, 가족 모임을 위한 정장/원피스, 겨울 여행에 필요한 패딩과 털 신발 등 방한 패션 아이템부터 신학기 준비를 위한 책가방 세트와 신발 주머니까지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기존 할인 혜택에 최대 10%를 추가로 할인해 주는 ‘장바구니 쿠폰’을 기간 중 매일 1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모바일 전용 ‘보리페이 신한카드’를 보리페이에 등록 후 결제 시 한도 없이 1%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내 쇼핑 후 경품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LG 스탠바이미를 증정한다.
◆LF몰, 월간 기획전 ‘LF 돋보기’ 신규 오픈
(사진=LF).
생활문화기업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LF 브랜드 특정 제품을 심층적으로 다루는 월간 기획전 ‘LF 돋보기’를 오픈했다. 1월부터 매달 진행되는 ‘LF 돋보기’ 기획전은 지난해 다양한 가족 구성원의 착장을 제안한 ‘가족의 발견’에 이은 ‘발견’ 시리즈로, 최신 인기 트렌드 아이템을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제품 화보와 모션 그래픽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소재와 디자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제공하며, 일상에서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스트릿 화보로 제안한다.
‘LF 돋보기’ 첫번째 주인공은 LF 컨템포러리 남성 브랜드 ‘알레그리(allegri)’의 에코 스웨이드(Eco Suede) 점퍼다. 각기 다른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미니멀한 블루종 점퍼와 캐주얼한 셔츠형 점퍼를 선정해 특장점을 소개한다. 블루종 점퍼는 칼라넥 디테일이 돋보이며, 셔츠형 점퍼는 웨어러블한 디자인으로 실용성을 강조했다. 기획전은 13일 오전 10시부터 20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콘텐츠를 통해 소개된 제품 구매 시 최대 2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