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이블씨엔씨)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MISSHA)가 앰버서더 영빈과 함께한 첫 신규 화보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지난 9월 JYP엔터테인먼트 산하 이닛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인 영빈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한 바 있다. 영빈은 데뷔곡 ‘Freak Show(프릭쇼)’를 통해 기존 K-POP에서 보기 어려운 개성과 콘셉트를 선보이며 자신만의 색깔로 새로운 흐름을 만들어가고 있다.

영빈과 함께한 이번 화보는 미샤의 대표 제품인 BB크림을 중심으로 열정적인 레드와 보랏빛 컬러를 활용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신감 있는 아름다움을 강렬하고 세련되게 담아냈다. 영빈은 ‘M 퍼펙트 커버 BB크림’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에 맞춰 스모키 메이크업과 강렬한 표정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를 완성했다. ‘M 퍼펙트 커버 세럼 BB크림’을 활용한 컷에서는 세럼이 함유된 하이브리드 포뮬러의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 표현을 강조하며, 부드러움과 도전적인 매력을 동시에 보여줬다.

두 제품은 글로벌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M 퍼펙트 커버 BB크림은 전세계 1억개가 판매되고 5초에 1개씩 팔리는 글로벌 베스트셀러다. M 퍼펙트 커버 세럼 BB크림 역시 안티에이징 세럼 성분을 함유한 하이브리드 베이스 제품으로 주목받으며 지난 7월 카디비가 직접 소개한 제품이기도 하다.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일 평균 매출이 전주 대비 484% 증가하며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 이번 화보는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를 통해 단독 공개되며 에이블씨엔씨 미샤와 보그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조예서 에이블씨엔씨 브랜드전략부문 부문장은 “이번 화보는 미샤의 브랜드 방향성과 영빈의 도전적 아이덴티티가 결합된 결과물”이라며 “자신의 개성을 솔직하게 드러내는 영빈의 태도를 통해 미샤가 전하고자 하는 자신감 있는 아름다움을 보다 명확하게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는 현재 전 세계 41개국 5만9000여개 매장에 진출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 성장과 수익을 달성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