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키녹, 피크닉 패키지 출시

(사진=교원그룹)

교원그룹의 신개념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KINOCK)이 봄을 맞아 반려동물과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체리 블라썸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였다. ▲키녹 객실 1박 ▲피크닉 세트(방수 피크닉 매트 및 진드기 방지 클립) ▲스니프 멘치카츠 투고 박스 ▲굿모닝 서비스 ▲펫파크 입장권 등이 포함됐다. 특히, 키녹이 있는 보문관광단지는 최근 한국관광공사가 선보인 ‘댕댕 여행 지도’에 포함됐다. 피크닉 패키지를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 보문관광단지에서 피크닉을 즐기며 봄의 정취를 가득 느낄 수 있다.

키녹은 럭셔리 펫캉스 수요를 겨냥해 ‘펫캉스 패키지’도 함께 준비했다. 쾌적함을 자랑하는 고급 객실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최상의 럭셔리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펫캉스 패키지는 ▲키녹 스위트·키녹 시그니처·키녹 프리미어 객실 1박 ▲키녹 펫 가운 ▲순살치킨·치즈볼 세트 ▲굿모닝 서비스 ▲펫파크 입장권 등으로 구성됐다. 오는 5월29일까지 주중 한정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중 투숙 시 10% 할인 혜택과 함께 멍푸치노 1잔을 제공한다. 여기에 키녹 시그니처와 키녹 프리미어 예약 시 추가 비용 없이 반려견 최대 2마리 동반 투숙이 가능하다.

◆웅진씽크빅, ’2022 개정 교육과정 반영’ 스마트올 교과 영어 오픈

(사진=웅진씽크빅)

웅진씽크빅이 자사 대표 AI 학습 솔루션 ‘웅진스마트올’에 영어 특화 맞춤 콘텐츠 ‘스마트올 교과 영어’를 오픈했다. 스마트올 교과 영어는 올해 1학기부터 초등 3~4학년에 적용되는 2022 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한 영어 교과 특화 솔루션이다. 해당 교육과정의 핵심 목표인 ‘의사소통 역량 강화’에 맞춰 초등 영어 교과서 8종을 분석한 통합 커리큘럼을 설계해 학생들이 효과적으로 풍성한 어휘와 표현을 습득하도록 한다.

특히 학교 생활뿐 아니라 미국 주요 도시 여행 등 흥미로운 의사소통 상황을 에피소드로 구성해 교육과정 속 단어와 문장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표현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국내 학습지 시장 최초로 강의와 AI 음성 인식을 결합한 기능을 탑재했다. 강의 도중 학생들이 영어 표현을 발화하면 AI 분석을 통해 발음과 억양을 실시간으로 피드백한다.

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다양한 시험에도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구성했다. 2022 개정 교육과정에서 강조하는 파닉스는 8종 교과서 내용을 모두 담아 EBS 인기 강사가 강의한다. 또 수행평가 대비 강의와 교과서별 핵심 특강도 함께 제공해 학습 효과를 높였다. 이와 함께 랩 리듬에 맞춰 단어를 노래하는 ‘단어 랩송’과 상위 1%에 도전하는 어휘/문장 게임 ‘1% 챌린지’ 콘텐츠도 교과 영어 학습에 재미를 더한다.

◆페르노리카, ‘메종 멈 RSRV 블랑 드 누아 2018’ 국내 출시

(사진=페르노리카 코리아)

‘메종 멈 RSRV 블랑 드 누아 2018’이 마침내 국내 시장에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 글로벌 주류기업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미쉐린 가이드 서울|부산 2025의 공식 샴페인 파트너인 ‘메종 멈 RSRV’의 ‘블랑 드 누아 2018 (BLANCS DE NOIRS 2018)’을 공식 출시한다. 강수량, 기온 등 포도나무가 자라기에 최적이었던 2018년의 이례적인 자연 환경 아래 메종 멈의 장인 정신이 100% 그랑 크뤼 떼루아와 결합해 탄생된 완벽한 샴페인으로 극찬을 받는 제품이다.

몽타뉴 드 랭스(Montagne de Reims)의 베르제네(Verzenay) 마을에서 수확한 피노 누아(Pinot Noir) 포도 100% 로 만들어진 최고급 샴페인으로, 6년 이상 숙성해 ‘메종 멈 RSRV’ 컬렉션 중에서도 전설적인 뀌베로 꼽힐 만큼 우아하고 복합적인 아로마와 독특한 개성이 절묘한 균형을 자랑한다. 일명 ‘떼루아의 샴페인’으로 불리는 ‘메종 멈 RSRV’ 컬렉션에서도 ‘블랑 드 누아’는 베르제네(Verzenay) 마을 토양 특유의 섬세한 미네랄리티를 완벽하게 담아냈다. 아카시아 꿀과 살구의 향에 커런트, 레몬, 티무트 페퍼의 신선함이 더해져 미각을 극대화한다.

모렐로 체리, 망고 멜론, 크림이 어우러져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를 선사한다. 감귤 향과 아니스가 깊은 피니시를 완성해 특유의 산미와 과일 향은 양고기와 양치즈의 풍미를 돋우며 미세한 버블이 조화를 이뤄 한국 음식과도 잘 어울린다. ‘블랑 드 누아 2018’은 작년 말 국내에서 첫 공개, 국내 ‘메종 멈 RSRV 프라이빗 컬렉션’은 ‘메종 멈 RSRV 뀌베 4.5’(RSRV Cuvee 4.5), ‘메종 멈 RSRV 뀌베 블랑 드 블랑 2015’ (RSRV Cuvee BLANC DE BLANCS 2015), ‘메종 멈 RSRV 뀌베 랄루 2008’(RSRV Cuvee LALOU 2008)을 포함해 총 4종으로 라인업이 확대됐다.

◆코오롱FnC 에피그램, ‘오파토’ 협업 팝업 오픈

(사진=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에피그램이 해방촌 유명 베이커리 오파토(O’pato)와 협업 상품을 출시하고,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에피그램은 매 시즌 국내 소도시 중 한곳을 선정해 현지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지역 상생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다. 에피그램은 올해도 로컬 제안을 비롯한 다양한 작업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협업은 로컬을 향한 에피그램의 시선이 도심으로 확장하는 ‘어반 로컬리티(Urban Locality)’의 일환이다.

오파토는 해방촌에 자리한 유명 베이커리 맛집으로 유명하며, 에피그램은 도심에서 자신만의 색을 지키며 로컬 문화를 만들어가는 베이커리 브랜드와의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 이번 협업은 ‘아침의 시작을 함께하다’를 메인 테마로 선정했다. 에피그램X오파토 협업 상품은 총 11개 스타일로 출시된다. 남성은 반팔 티셔츠, 셔츠 등을 주요 아이템으로 선보이며, 여성은 맨투맨 티셔츠, 슬리브리스 원피스 등 다양한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다.

에피그램은 협업을 기념해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층 브릿지 존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빵 나오는 시간(Yes, It’s Bread time)’를 콘셉트로, 방문 고객 대상 인스타그램 또는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시 스크래치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스폐설 키링, 협업 양말, 오파트 시그니처 츄잉빵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컬래버레이션 전 제품 20% 할인 쿠폰 증정 및 구매 금액대별 다채로운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베이커리 개념을 차용, 주말에는 오전 11시, 오후 1시, 오후 4시에 팝업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한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LF 질스튜어트뉴욕, 롯데 잠실점 ‘고객 경험 특화 매장’으로 리뉴얼

(사진=LF)

LF의 뉴욕 기반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이 롯데백화점 잠실점 남성복 매장을 ‘고객 경험 특화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5층에 66㎡ 규모로 새단장한 질스튜어트뉴욕 매장은 ‘뉴욕 아티스트 스튜디오’ 콘셉트로 꾸며졌다. 브랜드의 예술적인 감성을 살린 디스플레이와 전시 공간을 마련해,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예술과 패션이 결합된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벽면에는 거친 원목 패널을, 바닥에는 따뜻한 텍스타일을 활용해 미니멀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구현했다.

예술가 작업 공간처럼 감각적인 원목 테이블과 의자를 배치했으며, 자연 그대로의 색감과 따뜻한 패브릭, 고급스러운 마감재를 활용해 실용성과 예술적 감각이 공존하는 공간을 연출했다. 아티스트 스튜디오라는 테마에 걸맞게 브랜드가 추구하는 감성과 부합하는 작가들의 예술작품도 전시한다. 먼저, 고소미 작가는 한지 설치 미술과 공예의 경계를 넘나들며 독특한 미감을 표현하는 작가로, 질스튜어트뉴욕은 이번 매장 리뉴얼을 위해 브랜드 정체성을 상징하는 뉴욕의 스카이 라인을 작품으로 의뢰했다.

미국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조각보 예술가 신예진 작가의 작품도 전시된다. 신예진 작가는 문화유산의 본질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하는 아티스트로, 매장에 전시된 오브제는 한국의 전통 도자기인 달항아리에서 영감을 받은 작품이다. 질스튜어트뉴욕은 잠실점 리뉴얼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31일까지 구매 금액 구간 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질스튜어트뉴욕 카드 지갑을 증정하는 행사를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