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헥토헬스케어)

헥토헬스케어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김석진LAB(랩)이 영유아를 위한 신제품 ‘키즈 리포퍼 철분 액상 스틱’을 출시하며 키즈 건강기능식품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 김석진LAB(랩) ‘키즈 리포퍼 철분 액상 스틱’은 비헴철(Non-Heme Iron) 100%를 함유한 제품으로, 90년 전통의 글로벌 원료사 루브리졸(Lubrizol)의 유럽산 프리미엄 리포퍼 철분을 적용했다. 리포퍼 철분은 철분 입자를 식물성 지질로 감싸는 마이크로 캡슐화 기술을 활용한 원료로, 철분 특유의 비린 맛을 개선하고 섭취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알러젠 프리(Allergen-free), NON-GMO, 할랄(Halal) 인증을 받은 피로인산철분 원료를 사용해 부모들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1~2세 영유아의 영양성분 기준에 맞춰 섭취량을 설계해, 두 돌 전후까지 아이의 성장 단계에 맞춘 철분 보충이 가능하다. 제품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달콤한 청포도 맛의 액상 형태로, 하루 한 포를 식사 전후 간식처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HPMC, 아스파탐, 이산화규소, 설탕 등 9가지 첨가물과 부형제를 배제해 부모들이 보다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드시모네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선착순 100명에게는 50% 런칭 특가를 제공한다.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는 네이버페이 1000 포인트를 지급하고 구매 후 블로그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무무슈 캐릭터 식판 또는 보냉 파우치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김석진LAB(랩)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키즈 전문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의 전문성과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드시모네 키즈’ 등 기존 제품군과의 시너지를 통해 키즈 건기식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헥토헬스케어 마케팅 담당자는 “아이에게 처음으로 시작하는 철분 섭취인 만큼 원료의 안전성과 섭취 편의성, 아이들의 입맛까지 꼼꼼하게 고려했다”며 “키즈 리포퍼 철분 액상 스틱이 아이의 건강한 철분 섭취 습관 형성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