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백종원 요리비책' 유튜브 영상 캡처 백종원의 선한 행보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가리지 않고 이어지는 모양새다. '요리비책'에서 공개됐던 사과 관련 레시피를 덕유산 휴게서에도 선보였다. 지난 19일 SBS에서 방송된 '맛남의 광장'에서는 덕유산휴게소를 찾은 백종원이 지역 특산물 사과를 이용한 요리를 만들었다. 이날 백종원은 장수특산물 사과를 이용한 장수사과피자 판매에 나섰다. 앞서 지난 10월 백종원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백종원의 요리비책'에서 사과농가를 응원하는 취지에서 사과조림으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요리를 공개했다.  온라인을 통해 사과농가를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던졌던 백종원의 행보가 오프라인에서도 이어진 모양새다.

덕유산 휴게소 이전 '요리비책' 있었다…백종원 온·오프라인 전방위 善행보

백종원 온·오프라인 가리지 않는 선한 행보…덕유산 휴게소 이전 '요리비책'

김현 기자 승인 2019.12.20 00:20 의견 0
사진='백종원 요리비책' 유튜브 영상 캡처

백종원의 선한 행보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가리지 않고 이어지는 모양새다. '요리비책'에서 공개됐던 사과 관련 레시피를 덕유산 휴게서에도 선보였다.

지난 19일 SBS에서 방송된 '맛남의 광장'에서는 덕유산휴게소를 찾은 백종원이 지역 특산물 사과를 이용한 요리를 만들었다. 이날 백종원은 장수특산물 사과를 이용한 장수사과피자 판매에 나섰다.

앞서 지난 10월 백종원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백종원의 요리비책'에서 사과농가를 응원하는 취지에서 사과조림으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요리를 공개했다. 

온라인을 통해 사과농가를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던졌던 백종원의 행보가 오프라인에서도 이어진 모양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