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켈리’와 ‘위글위글 (Wiggle Wiggle)’이 협업한 ‘켈리X위글위글’ 스페셜 에디션 맥주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켈리’에 위글위글 대표 IP와 색채를 더해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하고 젊은 소비자와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켈리X위글위글’ 스페셜 에디션은 켈리 고유 앰버(Amber) 색상과 위글위글 대표 캐릭터 ‘스마일 위 러브’를 결합해 유쾌한 이미지로 연출했다. 355mL, 500mL 용량의 캔에만 적용하며 24일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 가정채널에서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켈리 구매 소비자들에게 위글위글 디자인을 입힌 ▲355ml캔 전용 아이스백 ▲텀블러 ▲맥주잔 ▲오프너 등 한정 수량 굿즈가 증정되며 실용성과 소장 가치를 모두 갖춘 구성으로 준비했다.
하이트진로는 소비자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스포츠부터 영화관, 호텔, 여행, F&B 업계까지 다양한 산업군과 협업을 지속 전개해왔다. 지난 3월에는 라마다 신도림 호텔 일부 객실을 야구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켈리 브랜딩 룸’으로 꾸며 야구팬에게 이색적인 숙박 경험을 제공했다. 또 KBO 리그 경기를 극장 단독 생중계 중인 CJ CGV와도 협업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전국 CGV 주요 극장에서 야구장 콘셉트 패키지가 적용된 켈리X안주 세트 메뉴를 판매한다. 특히 CGV 인천에서는 야구장 좌석 느낌을 구현한 차별화된 켈리 브랜드 존을 선보이고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이번 위글위글과의 협업은 브랜드 에너지와 밝은 감성을 효과적으로 시각화해 일상에 작은 즐거움을 더해주는 경험으로 전달하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켈리만의 특별한 경험을 확장해 나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