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BTS) 뷔가 일본에서 실시한 주요 인기랭킹 투표에서 1위를 싹쓸이하며 독보적인 인기를 빛냈다.

(자료=네한, 비한)

뷔는 일본 인기 아이돌 랭킹 사이트 '네한'(NEHAN)에서 실시한 남자 아이돌 랭킹 투표에서 213주 연속 1위 기록을 경신했다. 같은 기간 한국 배우 인기 랭킹 사이트 '비한'(BIHAN)의 '배우 인기 랭킹' 부문에서는 62주 연속 1위, '20대 한국 배우' 부문에서는 209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뷔는 K-컬처 정보를 제공하는 '케이보드'(K-board)의 'K팝 아이돌 인기 랭킹'에서는 169주 연속 1위, '한국 드라마 남자 배우 총선거', '꽃미남 선거'에서도 전 기간에 걸쳐 1위를 차지했다. K팝 정보를 다루는 '케이팝 주스'(KPOP JUICE)에서도 전 기간에 걸쳐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자료=빅히트 뮤직)

뷔는 X(구 트위터)에서 한국 스타는 물론 일본 스타들도 제치고 그룹을 제외한 개인으로는 '유명인 랭킹' 최고 순위를 기록했다. 또한 방탄소년단이 데뷔한 이래 객관적인 인기지표 중 하나인 일본 구글 트렌드에서도 K팝 아티스트 최다 언급량을 기록하며 독보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자료=빅히트 뮤직)

매년 뷔의 생일에는 일본 NHK를 비롯 공중파 방송 및 언론에서 특별 영상 및 기사를 제공해 일본에서의 뷔의 존재감을 확인할 수 있다. 이처럼 뷔는 얼굴, 목소리, 퍼포먼스, 성격 등 모든 것이 완벽하다는 평가를 받으며 가장 인기 있는 K팝 남자 아이돌에 올라 대중적인 인기를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