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대학병원 정형외과 전문의 남편에 대한 언급을 방송 곳곳에서 하고 있으나 외모가 공개되지 않아 궁굼증이 커지는 상황이다. 전날(22일) 방송한 라이프타임 채널 '더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2' 9회에서는 이순철 원장이 이정현 인터뷰에 나섰다. 이날 이정현은 자신보다 3살 어린 남편을 향한 외모 칭찬에 수긍했다. 이순철 원장은 이정현의 남편이 귀여운 외모의 소유자라로 이정현이 전생에 나라를 구했다는 전언이다. 이정현의 남편은 지난 20일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다. 당시 이정현의 남편의 얼굴에는 '베비'라는 애칭 스티커가 붙어 외모가 공개되지 않았다.

"이정현 남편 진짜 귀엽게 생겼다"…궁금증 키우는 외모 극비 보안

외모 철통 보안 속 궁금증 키운 말…"이정현 남편보니 전생 나라 구해"

김현 기자 승인 2019.12.23 21:21 의견 0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대학병원 정형외과 전문의 남편에 대한 언급을 방송 곳곳에서 하고 있으나 외모가 공개되지 않아 궁굼증이 커지는 상황이다.

전날(22일) 방송한 라이프타임 채널 '더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2' 9회에서는 이순철 원장이 이정현 인터뷰에 나섰다.

이날 이정현은 자신보다 3살 어린 남편을 향한 외모 칭찬에 수긍했다. 이순철 원장은 이정현의 남편이 귀여운 외모의 소유자라로 이정현이 전생에 나라를 구했다는 전언이다.

이정현의 남편은 지난 20일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다. 당시 이정현의 남편의 얼굴에는 '베비'라는 애칭 스티커가 붙어 외모가 공개되지 않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