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황보라 SNS 캡처) 배우 황보라가 세간에 알릴 희소식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중의 시선은 그녀와 교제 상대로 향하고 있다. 24일 방송을 앞둔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서는 여러 인물들이 초대 손님으로 등장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 중에는 그동안 해당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했던 배우 황보라도 있다. 황보라는 이날 방송을 통해 희소식을 전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오랜 기간 만나온 교제 상대와 부부의 연을 맺게 되는 것 아니냐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황보라는 그동안 혼인 계획을 묻는 질문에 구체적 계획이 없음을 밝혀온 바 있다. 이 가운데 본인이 직접 희소식을 전하겠다고 나서자 초점이 혼인으로 향하고 있는 것. 한편 황보라는 지난 2003년 SBS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으며 다수 작품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황보라, 백년가약 떡밥만 몇 년째…이번에 밝힐 '희소식'은 다를까

황보라 입에서 나올 희소식은

김현 기자 승인 2019.12.24 16:06 의견 0
(사진=황보라 SNS 캡처)


배우 황보라가 세간에 알릴 희소식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중의 시선은 그녀와 교제 상대로 향하고 있다.

24일 방송을 앞둔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서는 여러 인물들이 초대 손님으로 등장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 중에는 그동안 해당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했던 배우 황보라도 있다.

황보라는 이날 방송을 통해 희소식을 전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오랜 기간 만나온 교제 상대와 부부의 연을 맺게 되는 것 아니냐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황보라는 그동안 혼인 계획을 묻는 질문에 구체적 계획이 없음을 밝혀온 바 있다. 이 가운데 본인이 직접 희소식을 전하겠다고 나서자 초점이 혼인으로 향하고 있는 것.

한편 황보라는 지난 2003년 SBS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으며 다수 작품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