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 어퓨(A’pieu)가 피부 트러블을 빠르게 진정시키는 ‘더퓨어 후시디움’ 라인 3종을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다이소와 협업해 ‘더퓨어 티트리’, ‘더퓨어 캔디’ 등 15종 기초와 9종 색조 제품을 1000원에서 5000원대에 선보이고 있다. 더퓨어 후시디움 라인은 지난해 출시돼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더퓨어 티트리’ 라인 후속작으로 초기 트러블을 완화하는 기존 제품군을 한단계 확장해 성난 트러블을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긴급 진정 솔루션이다.
▲레드 스팟 세럼 ▲레드 진정 토너 ▲레드 진정 크림 총 3종으로 구성돼 피부 상태와 부위별 컨디션에 따라 단계적인 진정 케어가 가능하다. 핵심 성분인 ‘후시디움 콤플렉스(Fusidium Complex)’는 곰팡이 유래 균주 발효물로 트러블 완화와 민감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푸시디움 코키네움 발효여과물’을 비롯해 피부 진정 및 보호, 보습에 효과적인 성분을 조합, 적용했다. 사춘기 트러블 피부부터 환절기 민감해진 피부 등 자극 없이 빠른 진정에 도움을 준다. 신제품 3종은 여드름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진정 포뮬러로 설계됐다.
㈜더마코스메틱 피부과학연구소 인체적용시험 결과, 3종 함께 사용시 트러블 진정 지표가 사용 직후 최대 86.76% 개선됨을 확인했다. ‘더퓨어 후시디움 레드 스팟 세럼’은 탄력 있는 실리콘 어플리케이터가 탑재돼 국소 부위를 위생적이고 정밀하게 도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더퓨어 후시디움 레드 진정 토너’는 외부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하는 핑크빛 칼라민 파우더 층과 수분 워터층의 2중 포뮬러로 수분감은 채우면서도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더퓨어 후시디움 레드 진정 크림’은 판테놀, 엑토인, 히알루론산 등 다양한 보습 및 장벽 케어 성분을 더해 탄탄한 보습력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한다.
하경진 에이블씨엔씨 상품본부장은 “기존 티트리 라인이 초기 트러블 완화에 초점을 맞췄다면 신제품 더퓨어 후시디움은 본격적으로 악화된 트러블 고민에 대응하는 진정 케어 라인”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고객들이 차별화된 품질을 체감할 수 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