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는 페미닌 케어 브랜드 디어스킨이 론칭 5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캠페인 ‘해피버스데이, 디어스킨’을 11월 한달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5년간 디어스킨과 함께해 온 고객들의 사랑과 신뢰에 보답하고 브랜드 성장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디어스킨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풍성한 혜택과 참여형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객과의 특별한 소통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디어스킨은 론칭 5년 만에 누적 판매량 4억개를 돌파하며 국내 페미닌 케어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2020년 ‘소중한 피부를 위한 더마생리대 브랜드’로 출발한 디어스킨은 민감한 피부를 위한 안전한 성분과 부드러운 사용감을 기반으로 건강하고 편안한 일상을 제안해 왔다. 디어스킨 고객 감사 캠페인은 고객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우선, 디어스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11월 한 달간 매주 테마가 다른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뷰티 디바이스 등 경품을 증정한다. 디어스킨의 대표 제품을 한자리에 담은 ‘디어스킨 5주년 한정 감사키트’도 마련했다.

키트는 ▲디어스킨 에어엠보(중형/입는오버나이트) ▲디어스킨 리얼모달(중형/입는오버나이트) ▲디어스킨 락토페미닌티슈 등 디어스킨의 베스트셀러 5종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디어스킨은 11월 올영픽(PICK)으로 선정돼 올리브영 전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디어스킨 리얼모달 중형·대형·입는오버나이트’ 제품 ‘1+1’ 제공 및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디어스킨 제품 7천 원 이상 구매 시 ‘디어스킨 리얼모달 입는오버나이트 4P’를 한정 증정하는 특별 혜택도 마련됐다.

디어스킨 관계자는 “디어스킨이 지금의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 한 분 한 분의 꾸준한 사랑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여성의 소중한 피부와 일상에 더 가까이 다가가는 혁신적인 페미닌 케어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