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PC삼립)

SPC삼립은 겨울 대표 간식 삼립호빵을 간편하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1입 포장 호빵’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1인 가구 증가 트렌드에 따라 삼립호빵을 한 개씩 구매할 수 있도록 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1입 포장 호빵’은 특허 기술이 적용된 ‘호찜팩’ 포장으로 맛과 편의성을 더했다. 봉지째 전자레인지에 그대로 데우면 찜기로 갓 찐듯 촉촉한 호빵을 즐길 수 있다. 호찜팩은 조리 중 포장 내부의 증기 압력이 일정 수준에 이르면 자동으로 배출구가 형성되는 특허 기술로 포장을 미리 뜯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수분이 유지된다.

‘1입 포장 호빵’은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스테디셀러 3종(단팥·야채·피자)과 ‘K-푸드’ 콘셉트로 한식의 풍미를 살린 식사용 호빵 등 총 4종이 판매된다. 고운 단팥 앙금의 풍미가 매력적인 ‘정통단팥’, 불고기 소스에 각종 야채와 돼지고기를 넣어 감칠맛을 살린 ‘송송야채’, 진한 토마토와 라구 소스에 고기·치즈·햄·스위트콘을 넣은 ‘알찬피자’, 김치와 고기를 듬뿍 넣어 매콤한 김치만두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김치만두호빵’ 등이다. 모든 제품은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SPC삼립 관계자는 “혼자서도 간편하고 편리하게 삼립호빵을 즐길 수 있도록 ‘1입 포장 호빵’을 선보였다"며 "올 겨울 일상 속 든든한 한 끼로 삼립호빵과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PC삼립은 호빵 시즌을 맞아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빵을 즐기는 자신만의 다양한 레시피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슬란드 항공권 ▲황금호빵(1돈) ▲호빵굿즈 ▲커피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삼립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되는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대상 및 방법 등 자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