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호주 로드 트립의 낭만과 브랜드 감성을 담은 한정판 기프트카드 ‘아웃백 로드 트립 카드’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아웃백 로드 트립 카드는 RFID 기능이 적용된 충전형 기프트 카드로, 아웃백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로드 트립의 자유로운 낭만을 표현한 캠핑카를 중심으로 부메랑과 아웃백 1호 매장이 탄생한 1997년을 모티브로 한 참 장식을 더한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갖춰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키링 형태로 제작돼 가방이나 차 키 등에 매달아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프리퀀시 4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되는 해당 카드는 최초 1회에 한해 매장에서 2만 원 충전 후 이용 가능하다. 이후에는 아웃백 앱을 통해 1만원부터 50만원까지 자유롭게 추가 충전할 수 있다. 매장에서 간편하게 결제 가능하며 실물 RFID 카드뿐 아니라 앱 내 기프트 카드 등록 후 바코드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아웃백은 이번 굿즈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로드 트립 카드를 최초 충전 후 아웃백 APP 멤버십에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웃백 모바일 기프트카드 1만 원권’을 추가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아웃백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웃백 관계자는 “’로드 트립 카드’는 아웃백을 방문하는 고객분들이 식사를 통한 즐거움은 물론 일상 속에서 기분 좋은 여행을 온 것 같은 설렘까지 느끼실 수 있도록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아웃백은 고객의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 드리는 다이닝 경험과 앱 기반의 다양한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 콘텐츠를 준비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웃백은 모바일 앱과 멤버십을 중심으로 한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간편 결제 기능과 혜택 제공은 물론, 브랜드 감성을 담은 굿즈와 서비스를 연계해 아웃백만의 차별화된 캐주얼 다이닝 경험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