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인 뮤지션이자 '자타공인 음원 강자' 헤이즈가 화제의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OST 참여를 확정하면서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헤이즈가 오는 21일 공개되는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첫 번째 OST 'You're cold(더 많이 사랑한 사람이 아프대)'의 가창자로 참여했다. 헤이즈가 부른 'You're cold(더 많이 사랑한 사람이 아프대)'는 지난 12일 공개된 ‘사이코지만 괜찮아’ 예고 영상을 통해 공개된 바 있다.
당시 영상을 통해 곡의 일부만 공개되었음에도 댓글을 통해 "어서 빨리 전곡을 들어보고 싶다", "드라마와 찰떡이다" 등 대중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받았다.
(사진=모스트콘텐츠)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한류스타 김수현에 이어 서예지, 오정세까지 캐스팅되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헤이즈의 OST 참여 소식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지난 10일 'Lyricist'로 컴백한 헤이즈는 더블 타이틀곡 '작사가'와 '일이 너무 잘 돼'를 음원차트 1, 2위에 올리며 '명불허전 음원 강자'로서의 저력을 입증했다. 'Lyricist'는 헤이즈의 '지금'을 풀어낸 앨범이다. 헤이즈는 이번 앨범을 통해 보사노바, 클래식, 재즈 등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선보이며 대중의 취향을 저격하는 데 성공했다.
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 강태(김수현 분)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문영(서예지 분)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같은 사랑에 대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김수현의 제대 후 첫 주연작인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드라마 '남자친구'와 '질투의 화신'의 연출을 맡았던 박신우 PD가 메가폰을 잡아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오는 20일 오후 9시 첫 방영을 앞두고 있다.
한편, 헤이즈가 부른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첫 번째 OST ‘You’re Cold(더 많이 사랑한 쪽이 아프대)’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