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은 19일 '호반써밋 고덕신도시 2차'의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평택시 고덕국제신도시 A43블록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35층, 7개동 전용 84㎡ 총 766세대 중 군인공제회 회원 물량을 제외한 414세대를 일반에 공급한다.
사업지 인근에 고덕국제신도시를 순환하는 BRT(간선급행버스체계) 정류장이 들어설 예정이고, 수도권 전철1호선과 SRT가 정차하는 지제역도 가깝다. 또 유치원 용지와 학교 용지, 국제학교 용지가 있는 에듀타운과 공연·전시·편의시설이 들어서는 평택평화예술의전당 부지, 중앙도서관 부지, 박물관 부지도 인접해 향후 각종 생활·문화·교육시설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예정이다.
호반건설이 고덕국제신도시에 들어서는 '호반써밋 고덕신도시 2차'의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공개한다. (사진=호반건설)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남향 위주 단지 배치와 4베이 설계(일부 세대 제외)가 적용됐으며, 계약자들은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소비자가 원하는 공간 구성을 할 수 있다. 드레스 룸, 주방 팬트리 등 수납공간도 넉넉히 제공한다.
향후 일정은 오는 3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7월 1일 1순위, 2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8일이며, 21~23일 계약을 체결한다. 평택시는 전국 청약이 가능한 지역으로, 계약자에게는 1000만원 계약금 정액제와 중도금 대출 이자후불제 혜택을 제공한다. 입주는 2022년 5월 예정이다.
호반건설은 해당 사업지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이버 모델하우스 위주로 운영한다. 실물 모델하우스는 사전 전화 예약을 통해 방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