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드라마 '천국의 계단' 이완이 2일 오후 화제의 인물로 올랐다. 이완은 김태희의 남동생이었지만 데뷔 당시 개명까지 하며 남매 사이임을 숨기기도 했다. 그의 첫 데뷔작은 드라마 ‘천국의 계단’이었다. 이완은 SBS ‘정글의 법칙’에 출연, 데뷔 초 김태희를 누나라 부르지 못했던 이유를 공개한 바 있다. 극 중에서조차 두 사람은 남매관계였다고. 하지만 촬영 현장에서 그 누구도 실제 남매 관계인지 아무도 몰랐던 것으로 알려졌다. 개명까지 했기에 아무도 알아차리지 못했던 것. 이완은 “현장에서도 가볍게 목례 인사를 하고 지나다녔다”며 누나에게 부담을 주고 싶지 않았던 마음을 털어놓았다.

이완, 누나 김태희와 생판 남인 척 “이름 개명에 목례 인사까지”

전수인 기자 승인 2020.07.02 21:42 의견 0
출처=드라마 '천국의 계단'


이완이 2일 오후 화제의 인물로 올랐다.

이완은 김태희의 남동생이었지만 데뷔 당시 개명까지 하며 남매 사이임을 숨기기도 했다. 그의 첫 데뷔작은 드라마 ‘천국의 계단’이었다.

이완은 SBS ‘정글의 법칙’에 출연, 데뷔 초 김태희를 누나라 부르지 못했던 이유를 공개한 바 있다. 극 중에서조차 두 사람은 남매관계였다고. 하지만 촬영 현장에서 그 누구도 실제 남매 관계인지 아무도 몰랐던 것으로 알려졌다. 개명까지 했기에 아무도 알아차리지 못했던 것.

이완은 “현장에서도 가볍게 목례 인사를 하고 지나다녔다”며 누나에게 부담을 주고 싶지 않았던 마음을 털어놓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