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김호중 인스타 ‘사랑의 콜센타’에서 중도 하차한 트로트 가수 김호중에 대한 아쉬움이 모아지고 있다. 30일 방송된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마지막 모습을 비추고 하차할 예정으로 당초 전해졌으나 이날 방송 말미까지 그는 끝내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지난 10일 소속사 측은 ‘사랑의 콜센타’ 중도 하차 소식을 밝힌 바 있다. 당시 “군대 문제 등으로 하반기 스케줄을 확정할 수 없는 상태”라며 “TV조선과 원만하게 협의, 하차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매주 목요일 고정 출연 중이던 ‘사랑의 콜센타’에서 하차하기로 한 것. 당시 소속사에 따르면, 지난 7일 마지막 녹화를 마쳤고 이날 촬영분은 오는 31일 방송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김호중을 기다리던 팬들은 마지막 인사 없이 떠나 아쉽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인사없이 '사랑의 콜센타' 중도 하차한 김호중, 예정된 방영 어디로?

전수인 기자 승인 2020.07.31 00:52 의견 0
출처=김호중 인스타


‘사랑의 콜센타’에서 중도 하차한 트로트 가수 김호중에 대한 아쉬움이 모아지고 있다.

30일 방송된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마지막 모습을 비추고 하차할 예정으로 당초 전해졌으나 이날 방송 말미까지 그는 끝내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지난 10일 소속사 측은 ‘사랑의 콜센타’ 중도 하차 소식을 밝힌 바 있다. 당시 “군대 문제 등으로 하반기 스케줄을 확정할 수 없는 상태”라며 “TV조선과 원만하게 협의, 하차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매주 목요일 고정 출연 중이던 ‘사랑의 콜센타’에서 하차하기로 한 것. 당시 소속사에 따르면, 지난 7일 마지막 녹화를 마쳤고 이날 촬영분은 오는 31일 방송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김호중을 기다리던 팬들은 마지막 인사 없이 떠나 아쉽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