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제국) [뷰어스=박정선 기자] 나인뮤지스A가 수많은 걸그룹들과의 차별점을 언급했다. 4일 오전 서울 도봉구 플랫폼창동61에서 걸그룹 나인뮤지스 유닛 나인뮤지스A의 첫 번째 싱글 ‘뮤즈 다이어리’(MUSES DIARY)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혜미는 다른 걸그룹과의 차별점으로 “기존 나인뮤지스의 길쭉하고 섹시한 모습을 유지하면서 유닛의 프레쉬한 느낌이 겸비돼 종합선물세트 같은 느낌을 줄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또 “6년 만에 처음으로 유닛으로 나오게 된 거다. 저는 유달리 감회가 남다르다. 기대했던 활동이기도 했고 유닛을 하면 내가 포함이 될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이렇게 나오게 돼서 너무 행복하다”고 감격스러워했다. 경리는 “일회성에 그치는 유닛이 아니라 사랑을 많이 받아서 꾸준히 유지할 수 있는 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내비치기도 했다. 금조 역시 “여름에 나온만큼 여름을 불사질러서 열심히 하겠다”고 남다른 포부를 전했다. 나인뮤지스A는 경리 혜미 소진 금조로 구성된 4인조 유닛이다. 나인뮤지스 어뮤즈(9MUSES AMUSE)의 줄임말로 많은 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무대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갖게 해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나인뮤지스A “완전체의 섹시미에 유닛의 프레쉬함이 강점”

나인뮤지스A “온몸을 불사지를 정도로 열심히 하겠다”

박정선 기자 승인 2016.08.04 12:03 | 최종 수정 2133.03.08 00:00 의견 0
(사진=스타제국)

[뷰어스=박정선 기자] 나인뮤지스A가 수많은 걸그룹들과의 차별점을 언급했다.

4일 오전 서울 도봉구 플랫폼창동61에서 걸그룹 나인뮤지스 유닛 나인뮤지스A의 첫 번째 싱글 ‘뮤즈 다이어리’(MUSES DIARY)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혜미는 다른 걸그룹과의 차별점으로 “기존 나인뮤지스의 길쭉하고 섹시한 모습을 유지하면서 유닛의 프레쉬한 느낌이 겸비돼 종합선물세트 같은 느낌을 줄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또 “6년 만에 처음으로 유닛으로 나오게 된 거다. 저는 유달리 감회가 남다르다. 기대했던 활동이기도 했고 유닛을 하면 내가 포함이 될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이렇게 나오게 돼서 너무 행복하다”고 감격스러워했다.

경리는 “일회성에 그치는 유닛이 아니라 사랑을 많이 받아서 꾸준히 유지할 수 있는 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내비치기도 했다. 금조 역시 “여름에 나온만큼 여름을 불사질러서 열심히 하겠다”고 남다른 포부를 전했다.

나인뮤지스A는 경리 혜미 소진 금조로 구성된 4인조 유닛이다. 나인뮤지스 어뮤즈(9MUSES AMUSE)의 줄임말로 많은 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무대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갖게 해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