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환(사진=안테나뮤직 제공)   [뷰어스=이소연 기자] 가수 정승환이 새 앨범을 들고 찾아온다. 정승환은 오는 19일 정규 1집 앨범 ‘그리고 봄’을 발매한다.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는 이번 앨범은 정승환이 부른 tvN 드라마 ‘또 오해영’ OST ‘너였다면’을 작업한 프로듀싱팀 1601과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췄다. 또 유희열, 루시드폴, 이규호, 1601, 노리플라이 권순관, 권영찬, 디어클라우드, 박새별, 존박, 홍소진, 적재, 멜로망스 정동환, 이진아 등 초호화 라인업이 참여했다. 타이틀곡 ‘비가 온다’는 이별 후에 비가 오는 날을 핑계 삼아 지난 사랑을 떠올리는 절절한 마음을 담은 곡이다. 유희열과 정승환이 작사하고, 발라드를 앞세운 감성적인 넘버들로 주목받는 프로듀싱팀 1601이 작곡한 정통 발라드다.  앞서 정승환은 지난 6일 발표한 선공개곡 ‘눈사람’으로 4개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차원이 다른 깊은 감성을 선보였다. 정승환은 다이어리를 포함한 구성의 한정반도 함께 발매한다.

'발라더' 정승환이 온다...19일 '그리고 봄' 발매

이소연 기자 승인 2018.02.12 14:11 | 최종 수정 2136.03.26 00:00 의견 0
정승환(사진=안테나뮤직 제공)
정승환(사진=안테나뮤직 제공)

 

[뷰어스=이소연 기자] 가수 정승환이 새 앨범을 들고 찾아온다.

정승환은 오는 19일 정규 1집 앨범 ‘그리고 봄’을 발매한다.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는 이번 앨범은 정승환이 부른 tvN 드라마 ‘또 오해영’ OST ‘너였다면’을 작업한 프로듀싱팀 1601과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췄다. 또 유희열, 루시드폴, 이규호, 1601, 노리플라이 권순관, 권영찬, 디어클라우드, 박새별, 존박, 홍소진, 적재, 멜로망스 정동환, 이진아 등 초호화 라인업이 참여했다.

타이틀곡 ‘비가 온다’는 이별 후에 비가 오는 날을 핑계 삼아 지난 사랑을 떠올리는 절절한 마음을 담은 곡이다. 유희열과 정승환이 작사하고, 발라드를 앞세운 감성적인 넘버들로 주목받는 프로듀싱팀 1601이 작곡한 정통 발라드다. 

앞서 정승환은 지난 6일 발표한 선공개곡 ‘눈사람’으로 4개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차원이 다른 깊은 감성을 선보였다.

정승환은 다이어리를 포함한 구성의 한정반도 함께 발매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