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슈가레코드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밴드 모브닝이 새 미니앨범 선공개곡으로 팬들을 찾는다. 모브닝은 오는 8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선공개 곡 '내가 있을게'를 발표한다. '내가 있을게'는 비극적이지만 힘이 되는 내용의 가사, 그와 대비되는 메이저풍의 음악적 흐름, 힘 있는 보컬, 유려한 현악 사운드가 특징이다. ‘너가 떨어질 때 나도 함께 떨어지겠다’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모브닝이 보여준 전작들의 가사가 청춘 전반에 관한 관심과 응원의 메시지라면 이번 곡은 보다 직접적인 동질성의 메시지를 던지고 있다. 비극적이지만 따뜻한 공감이 더해진 가사와 이를 뒷받침하는 연주와 편곡이 더해져 다양한 감정을 느낄 수 있게 한다. 모브닝은 피아노, 보컬을 맡고 있는 리더 강하림과 베이시스트 황인규, 드러머 임준혁으로 이루어진 3인조 밴드이다.  모브닝은 오는 26일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모브닝, 8일 선공개 싱글 '내가 있을게'

이소희 기자 승인 2018.04.06 14:25 | 최종 수정 2136.07.10 00:00 의견 0
(사진=슈가레코드 제공)
(사진=슈가레코드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밴드 모브닝이 새 미니앨범 선공개곡으로 팬들을 찾는다.

모브닝은 오는 8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선공개 곡 '내가 있을게'를 발표한다.

'내가 있을게'는 비극적이지만 힘이 되는 내용의 가사, 그와 대비되는 메이저풍의 음악적 흐름, 힘 있는 보컬, 유려한 현악 사운드가 특징이다. ‘너가 떨어질 때 나도 함께 떨어지겠다’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모브닝이 보여준 전작들의 가사가 청춘 전반에 관한 관심과 응원의 메시지라면 이번 곡은 보다 직접적인 동질성의 메시지를 던지고 있다. 비극적이지만 따뜻한 공감이 더해진 가사와 이를 뒷받침하는 연주와 편곡이 더해져 다양한 감정을 느낄 수 있게 한다.

모브닝은 피아노, 보컬을 맡고 있는 리더 강하림과 베이시스트 황인규, 드러머 임준혁으로 이루어진 3인조 밴드이다. 

모브닝은 오는 26일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