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화면 캡쳐)
[뷰어스=김현 기자]외국 모델에게서나 찾을 수 있는 몸매를 가진 모델 문가비가 화제인 가운데 문가비의 초콜렛 식스팩을 만드는 비법이 소개되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6일 Onstyle ‘겟잇뷰티’에 모델 문가비가 출연해 자신의 복근 홈트레이닝 비법을 소개했다.
문가비가 소개한 초콜렛 식스팩을 만드는 비법은 덩키 킥(Donkey kick)이다.
덩키 킥은 엉덩이를 힙 업하고 탄력 있게 만드는데 탁월한 동작이다. 덩키 킥 순서는 우선, 무릎과 손을 바닥에 대고 엎드린 자세를 취한다. 그리고 한쪽 다리를 등과 수평이 되도록 들어 올린 다음 발목을 펴 발끝이 천장을 향하게 한 상태로 다리를 위로 밀어 올린다. 마지막으로, 엉덩이에 긴장감을 느끼면서 올린 다리를 천천히 등 높이로 내리면 되는 의외로 쉬운 동작의 반복이다.
문가비는 왼쪽 10번, 오른쪽 10번 번갈아서 100일 동안 15분씩 투자해서 지금의 복근을 가지게 됐다고 말해 출연자들과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전문 트레이너들은 덩키 킥을 스쿼트, 런지 등 엉덩이 큰 근육을 강화하는 운동 다음에 실시하면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다고 조언했다.
한편, 문가비의 몸매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문가비의 악플러들에게 네티즌들은 “dura**** 30대 여성들의 악플비율 무엇? 악플 달 시간에 나가서 운동하세요” “unin**** 여자가 봐도 너무 멋짐!”이라는 등 문가비에게 아낌없는 격려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