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사진=아메바컬쳐)   [뷰어스=한수진 기자] 가수 크러쉬(Crush)가 오는 5월 컴백한다. 24일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크러쉬가 오는 5월 3일 새 싱글을 발표하고 5개월 만에 전격 컴백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크러쉬는 지난 22일 자신의 공식 SNS를 통해 “NEW ALBUM NEW SONG RECORDED AND RELEASED IN 2018"이라는 글을 게재하며 올해 새 앨범과 신곡 발매 소식을 깜짝 예고했다. 지난해 여름과 겨울 발표한 싱글 ‘Outside’와 ‘내 편이 돼줘’로 청량한 시원함과 따뜻한 팬사랑을 동시에 전했던 크러쉬는 올해 자신의 생일이기도 한 5월 3일 더욱 업그레이드된 음악으로 팬들을 다시 만나게 됐다. 특히 크러쉬는 이번 싱글 발표를 시작으로 어느 해보다 왕성한 활동 계획을 전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누구보다 팬사랑이 각별한 아티스트인 만큼 팬들과의 소통도 보다 더 활발하게 진행할 계획이다. 소속사 측은 “이번 신곡을 신호탄으로 크러쉬가 그린 2018년 빅피처가 본격적으로 진행될 것”이라며 “올해는 크러쉬의 색깔이 녹아있는 새 앨범을 비롯해 다양한 음악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각종 방송과 공연을 통해 국내 외를 넘어 팬들도 자주 찾아뵐 계획이니 기다려달라”고 전했다. 현재 크러쉬는 현재 싱글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크러쉬는 ‘가끔’, ‘우아해’, ‘오아시스(Oasis)’, ‘잊어버리지마’, ‘뷰티풀(Beautiful)’, ‘아웃사이드(Outside) (Feat. Beenzino)’ 등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차트 상위권을 휩쓸며 독보적인 음색으로 믿고 듣는 뮤지션으로 자리매김 했다.

크러쉬, 5월 3일 컴백…왕성한 활동 예고

한수진 기자 승인 2018.04.24 14:35 | 최종 수정 2136.08.15 00:00 의견 0
크러쉬(사진=아메바컬쳐)
크러쉬(사진=아메바컬쳐)

 

[뷰어스=한수진 기자] 가수 크러쉬(Crush)가 오는 5월 컴백한다.

24일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크러쉬가 오는 5월 3일 새 싱글을 발표하고 5개월 만에 전격 컴백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크러쉬는 지난 22일 자신의 공식 SNS를 통해 “NEW ALBUM NEW SONG RECORDED AND RELEASED IN 2018"이라는 글을 게재하며 올해 새 앨범과 신곡 발매 소식을 깜짝 예고했다.

지난해 여름과 겨울 발표한 싱글 ‘Outside’와 ‘내 편이 돼줘’로 청량한 시원함과 따뜻한 팬사랑을 동시에 전했던 크러쉬는 올해 자신의 생일이기도 한 5월 3일 더욱 업그레이드된 음악으로 팬들을 다시 만나게 됐다.

특히 크러쉬는 이번 싱글 발표를 시작으로 어느 해보다 왕성한 활동 계획을 전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누구보다 팬사랑이 각별한 아티스트인 만큼 팬들과의 소통도 보다 더 활발하게 진행할 계획이다.

소속사 측은 “이번 신곡을 신호탄으로 크러쉬가 그린 2018년 빅피처가 본격적으로 진행될 것”이라며 “올해는 크러쉬의 색깔이 녹아있는 새 앨범을 비롯해 다양한 음악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각종 방송과 공연을 통해 국내 외를 넘어 팬들도 자주 찾아뵐 계획이니 기다려달라”고 전했다.

현재 크러쉬는 현재 싱글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크러쉬는 ‘가끔’, ‘우아해’, ‘오아시스(Oasis)’, ‘잊어버리지마’, ‘뷰티풀(Beautiful)’, ‘아웃사이드(Outside) (Feat. Beenzino)’ 등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차트 상위권을 휩쓸며 독보적인 음색으로 믿고 듣는 뮤지션으로 자리매김 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