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하기미디어) [뷰어스=서주원 기자] 가수 우은미가 KBS2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 OST ‘너의 소식’ 음원을 27일 정오 발표한다. 매력적인 보컬을 통해 싱글 곡 발표와 OST 가창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쳐 온 우은미는 작곡가 필승불패와 가을캣의 합작품인 신곡 ‘너의 소식’을 통해 서정적이고 애절한 발라드를 완성했다. 우은미는 지난 1월 KBS1 일일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OST 가창 이후 싱글 곡발표에 주력해 왔다. 지난 6일 발표한 신곡 ‘어떡해야 할지’는 아름다운 선율과 슬픈 가사, 특유의 서정적 감성으로 깊은 감동을 전하며 호응을 얻었다. 드라마 ‘인형의 집’(연출 김상휘, 극본 김예나)은 재벌가 집사로 이중생활을 하는 금영숙(최명길 분)의 애끓은 모정으로 뒤틀어진 두 여자의 사랑과 우정, 배신을 담은 스토리가 전개된다.

우은미, ‘인형의 집’ OST ‘너의 소식’ 공개 초읽기

서주원 기자 승인 2018.04.26 17:20 | 최종 수정 2136.08.19 00:00 의견 0
(사진=더하기미디어)
(사진=더하기미디어)

[뷰어스=서주원 기자] 가수 우은미가 KBS2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 OST ‘너의 소식’ 음원을 27일 정오 발표한다.

매력적인 보컬을 통해 싱글 곡 발표와 OST 가창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쳐 온 우은미는 작곡가 필승불패와 가을캣의 합작품인 신곡 ‘너의 소식’을 통해 서정적이고 애절한 발라드를 완성했다.

우은미는 지난 1월 KBS1 일일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OST 가창 이후 싱글 곡발표에 주력해 왔다. 지난 6일 발표한 신곡 ‘어떡해야 할지’는 아름다운 선율과 슬픈 가사, 특유의 서정적 감성으로 깊은 감동을 전하며 호응을 얻었다.

드라마 ‘인형의 집’(연출 김상휘, 극본 김예나)은 재벌가 집사로 이중생활을 하는 금영숙(최명길 분)의 애끓은 모정으로 뒤틀어진 두 여자의 사랑과 우정, 배신을 담은 스토리가 전개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