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뷰어스=나하나 기자] 홍윤화가 건강을 위해 꾸준히 몸무게 감량 중이다. 특히 그는 무려 16.7kg을 감량했다고. 홍윤화는 여러 방송에서 여러 번 다이어트에 대해 밝혀왔다. 다이어트 식단을 한꺼번에 먹는 바람에 실패했다는 일화도 있다. 하지만 홍윤화는 건강 때문에 다이어트를 결심했다. 무엇보다 선플이 그를 자극했다. '동상이몽' 출연 당시 그는 "저를 다이어트하게 만든 댓글이 있다. 어떤 댓글에 ‘홍윤화 살만 빼면 여신일 듯’이란 댓글이 있더라. 그것을 보고 ‘내가 빼서 보여주겠다’는 생각으로 다이어트를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다만 홍윤화에게 살을 빼지 말라고 조언한 무속인은 있다.  SBS '스타킹'에 출연한 무속인은 홍윤화에게 "다이어트 생각하지? 살 빼지마! 살 빼면 망해!"라고 말했던 터다.

홍윤화 향한 무속인 예언…"다이어트 하면 큰일"난다?

나하나 기자 승인 2018.04.30 15:47 | 최종 수정 2136.08.27 00:00 의견 0
(사진=MBC)
(사진=MBC)

[뷰어스=나하나 기자] 홍윤화가 건강을 위해 꾸준히 몸무게 감량 중이다. 특히 그는 무려 16.7kg을 감량했다고.

홍윤화는 여러 방송에서 여러 번 다이어트에 대해 밝혀왔다. 다이어트 식단을 한꺼번에 먹는 바람에 실패했다는 일화도 있다.

하지만 홍윤화는 건강 때문에 다이어트를 결심했다. 무엇보다 선플이 그를 자극했다. '동상이몽' 출연 당시 그는 "저를 다이어트하게 만든 댓글이 있다. 어떤 댓글에 ‘홍윤화 살만 빼면 여신일 듯’이란 댓글이 있더라. 그것을 보고 ‘내가 빼서 보여주겠다’는 생각으로 다이어트를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다만 홍윤화에게 살을 빼지 말라고 조언한 무속인은 있다.  SBS '스타킹'에 출연한 무속인은 홍윤화에게 "다이어트 생각하지? 살 빼지마! 살 빼면 망해!"라고 말했던 터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