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어스=이소희 기자] SM엔터테인먼트가 새로운 전시 및 엔터테인먼트 체험공간을 선보인다.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는 오는 4일 코엑스 아티움 3층에 SM타운 뮤지엄을 오픈한다. SM타운은 SM 아티스트들의 데뷔부터 현재까지의 히스토리를 비롯해 앨범, 활동 의상, 소품을 전시하는 등 SM의 아카이브를 집대성한 만큼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SM의 콘텐츠 제작 과정 관람, 증강현실(AR, Augmented Reality), VR 등 신기술을 활용해 SM 아티스트와 가상으로 만날 수 있는 체험도 할 수 있다. SM 아티스트들이 녹음했던 스튜디오에서 스마트 노래방 애플리케이션 ‘에브리씽(everysing)’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 ‘RECORDING STUDIO’ 도 마련됐다. SMTOWN 코엑스 아티움 외부에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초고화질 전광판 ‘SMTOWN 외벽 미디어’를 통해 ‘MCN STUDIO’을 즐길 수 있다. 이처럼 국내 엔터테인먼트 기업이 자사 아티스트들의 히스토리를 집대성해 상시적으로 전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선보이는 것은 SM타운 뮤지엄이 처음이다. SM타운 뮤지엄 티켓 예매는 지난 4월 30일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YES24와 SMTOWN 홈페이지에서 진행되고 있다. 오는 4일부터는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SM타운 뮤지엄, 5월 4일 코엑스 아티움서 오픈

이소희 기자 승인 2018.05.02 17:17 | 최종 수정 2136.08.31 00:00 의견 0

[뷰어스=이소희 기자] SM엔터테인먼트가 새로운 전시 및 엔터테인먼트 체험공간을 선보인다.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는 오는 4일 코엑스 아티움 3층에 SM타운 뮤지엄을 오픈한다.

SM타운은 SM 아티스트들의 데뷔부터 현재까지의 히스토리를 비롯해 앨범, 활동 의상, 소품을 전시하는 등 SM의 아카이브를 집대성한 만큼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SM의 콘텐츠 제작 과정 관람, 증강현실(AR, Augmented Reality), VR 등 신기술을 활용해 SM 아티스트와 가상으로 만날 수 있는 체험도 할 수 있다. SM 아티스트들이 녹음했던 스튜디오에서 스마트 노래방 애플리케이션 ‘에브리씽(everysing)’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 ‘RECORDING STUDIO’ 도 마련됐다.

SMTOWN 코엑스 아티움 외부에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초고화질 전광판 ‘SMTOWN 외벽 미디어’를 통해 ‘MCN STUDIO’을 즐길 수 있다.

이처럼 국내 엔터테인먼트 기업이 자사 아티스트들의 히스토리를 집대성해 상시적으로 전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선보이는 것은 SM타운 뮤지엄이 처음이다.

SM타운 뮤지엄 티켓 예매는 지난 4월 30일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YES24와 SMTOWN 홈페이지에서 진행되고 있다. 오는 4일부터는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