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임수향 인스타그램)   [뷰어스=윤슬 기자] 배우 임수향이 '로맨스 패키지'로 MC에 도전했다. 임수향은 최근 정규 편성된 SBS 예능 프로그램 '로맨스 패키지'에 MC로 출연중이다. 방송인 전현무와 좋은 호흡을 보여줘 화제를 모았다. 연기와 함께 뛰어난 예능감을 발휘하고 있는 임수향이지만, 외모에 대한 악플로 속상했던 마음이 들었던 적도 있었다. 그는 스포츠조선과의 인터뷰에서 악플에 대한 대응과 심경을 털어 놓은 바 있다. 임수향은 인터뷰에서 "댓글을 많이 보는 편이다. 공감, 비공감도 몰래 누른다"며 "기분 나쁜 댓들은 정말 많다. 외모에 대한 악플이 정말 많다. 그냥 비공감을 누르기도 하지만, 한귀로 듣고 흘리려고 한다"고 차분히 말했다. 이어 기분 좋은 댓글에 대해 "'임수향도 믿고 보는 배우가 됐다'는 것이다.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방송 후 워낙 재미있는 에피소드라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좋게 봐 주신것 같았다"고 덧붙였다. 임수형이 MC로 나선 '로맨스 패키지'는 2030 세대 사이의 트렌드로 떠오른 호텔, 바캉스와 연애를 접목시킨 프로그램이다. SBS를 통해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중이다.

'로맨스 패키지' 임수향, 외모 악플에…"비공감 누르기도"

윤슬 기자 승인 2018.05.03 21:00 | 최종 수정 2136.09.02 00:00 의견 0
(사진=임수향 인스타그램)
(사진=임수향 인스타그램)

 

[뷰어스=윤슬 기자] 배우 임수향이 '로맨스 패키지'로 MC에 도전했다.

임수향은 최근 정규 편성된 SBS 예능 프로그램 '로맨스 패키지'에 MC로 출연중이다. 방송인 전현무와 좋은 호흡을 보여줘 화제를 모았다.

연기와 함께 뛰어난 예능감을 발휘하고 있는 임수향이지만, 외모에 대한 악플로 속상했던 마음이 들었던 적도 있었다. 그는 스포츠조선과의 인터뷰에서 악플에 대한 대응과 심경을 털어 놓은 바 있다.

임수향은 인터뷰에서 "댓글을 많이 보는 편이다. 공감, 비공감도 몰래 누른다"며 "기분 나쁜 댓들은 정말 많다. 외모에 대한 악플이 정말 많다. 그냥 비공감을 누르기도 하지만, 한귀로 듣고 흘리려고 한다"고 차분히 말했다.

이어 기분 좋은 댓글에 대해 "'임수향도 믿고 보는 배우가 됐다'는 것이다.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방송 후 워낙 재미있는 에피소드라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좋게 봐 주신것 같았다"고 덧붙였다.

임수형이 MC로 나선 '로맨스 패키지'는 2030 세대 사이의 트렌드로 떠오른 호텔, 바캉스와 연애를 접목시킨 프로그램이다. SBS를 통해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중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