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어스=이소희 기자] 가수 이든이 새 프로젝트로 팬들을 찾는다. 이든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월간 프로젝트 '이든 스타더스트(EDEN STARDUST)'의 첫 번재 곡을 발표한다. 이에 앞서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공식 SNS를 통해 '이든 스타더스트' 프로젝트의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중앙에는 프로젝트명인 ‘EDEN STARDUST’ 문구가 블루와 옐로우톤으로 오묘하게 그라데이션돼 있다. 상단에는 별자리와 행성을 조화한 심벌 이미지가 삽입돼 있다. 해당 심벌은 이든의 별자리인 게자리와 행성을 형상화한 것으로, 이든의 정체성을 함축적으로 담았다. '이든 스타더스트'는 이든이 음악 활동을 해오며 만난 많은 아티스트들의 매력을 다채롭게 이끌어내고 싶은 마음을 담아 매월 신곡을 발매하는 월간 프로젝트다. 프로듀서로서 이든의 매력과 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이든은 지난해 각종 음원차트를 올킬한 비투비의 ‘그리워하다’ 작사 작곡을 비롯해 ‘여기 있을게’ ‘기도’ ‘말만 해’, 여자친구의 ‘네버랜드(Neverland)’ 등 다수의 히트곡에 참여한 바 있다.

이든, 월간 프로젝트 '이든 스타더스트' 시작

이소희 기자 승인 2018.05.10 14:37 | 최종 수정 2136.09.16 00:00 의견 0

[뷰어스=이소희 기자] 가수 이든이 새 프로젝트로 팬들을 찾는다.

이든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월간 프로젝트 '이든 스타더스트(EDEN STARDUST)'의 첫 번재 곡을 발표한다.

이에 앞서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공식 SNS를 통해 '이든 스타더스트' 프로젝트의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중앙에는 프로젝트명인 ‘EDEN STARDUST’ 문구가 블루와 옐로우톤으로 오묘하게 그라데이션돼 있다. 상단에는 별자리와 행성을 조화한 심벌 이미지가 삽입돼 있다. 해당 심벌은 이든의 별자리인 게자리와 행성을 형상화한 것으로, 이든의 정체성을 함축적으로 담았다.

'이든 스타더스트'는 이든이 음악 활동을 해오며 만난 많은 아티스트들의 매력을 다채롭게 이끌어내고 싶은 마음을 담아 매월 신곡을 발매하는 월간 프로젝트다. 프로듀서로서 이든의 매력과 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이든은 지난해 각종 음원차트를 올킬한 비투비의 ‘그리워하다’ 작사 작곡을 비롯해 ‘여기 있을게’ ‘기도’ ‘말만 해’, 여자친구의 ‘네버랜드(Neverland)’ 등 다수의 히트곡에 참여한 바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