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박나래 인스타그램)   [뷰어스=윤슬 기자] 개그맨 박나래의 주사가 화제다. 박나래는 연예계 소문난 주당으로 집에서 '나래바'를 운영할 정도다. 각종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된 박나래의 주사는 놀라움을 금치 못 할 정도다. 특히 지난 2016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절친 양세형과 양세찬, 장도연이 함께 출연해 박나래의 주사를 폭로했다.   이중 양세형은 "내 구형 휴대전화에 박나래 만취 사진을 모두 간직하고 있다. 정말 말도 안 되는 사진이 되게 많다"고 언급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나래는 술에 취해 맨발로 양세형 집 거실에 누워 비닐봉지를 쓰고 있는 모습 뿐만 아니라 얼굴 위에 김치를 붙이고 있는 모습 등이 담겨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장도연은 최근 bnt와 화보 촬영 후 진행한 인터뷰에서 동료 중 가장 주사가 심한 사람으로 박나래를 꼽으며 "그 분의 주사를 방송에 못 나간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박나래는 '나혼자산다'에 출연중이다.

'연예계 주당' 박나래, 지인들이 폭로한 주사는? "방송불가"

윤슬 기자 승인 2018.05.19 00:25 | 최종 수정 2136.10.04 00:00 의견 0
(사진=박나래 인스타그램)
(사진=박나래 인스타그램)

 

[뷰어스=윤슬 기자] 개그맨 박나래의 주사가 화제다. 박나래는 연예계 소문난 주당으로 집에서 '나래바'를 운영할 정도다.

각종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된 박나래의 주사는 놀라움을 금치 못 할 정도다. 특히 지난 2016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절친 양세형과 양세찬, 장도연이 함께 출연해 박나래의 주사를 폭로했다.

 

이중 양세형은 "내 구형 휴대전화에 박나래 만취 사진을 모두 간직하고 있다. 정말 말도 안 되는 사진이 되게 많다"고 언급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나래는 술에 취해 맨발로 양세형 집 거실에 누워 비닐봉지를 쓰고 있는 모습 뿐만 아니라 얼굴 위에 김치를 붙이고 있는 모습 등이 담겨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장도연은 최근 bnt와 화보 촬영 후 진행한 인터뷰에서 동료 중 가장 주사가 심한 사람으로 박나래를 꼽으며 "그 분의 주사를 방송에 못 나간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박나래는 '나혼자산다'에 출연중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