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뷰어스=노윤정 기자] MBC 선거 개표 방송 '선택 2018'이 배우 이이경이 출연한 미니 웹드라마 3편을 차례로 공개한다. MBC 월화드라마 '검법남녀'에서 열혈 형사 차수호로 열연 중인 이이경은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는 가운데에서도 웹드라마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28일부터 오는 6월 1일까지 3번에 걸쳐 공개되는 미니 웹드라마는 '선택'이라는 주제를 다양한 방식으로 풀어내 흥미를 더한다. 우선 28일 공개되는 첫 번째 웹드라마는 이이경과 극 중 조카로 보이는 아이가 인형 뽑기를 하고 있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쉽사리 뽑히지 않는 인형을 눈 앞에 두고 실망하는 조카와, 조카를 즐겁게 해 주기 위해 비상금을 쓸 것인가 말 것인가 고민하는 이이경의 모습이 이어진다. 과연 이이경은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동시에 흥미로운 반전까지 더해져, 2분 20여 초의 짧은 영상이지만 그 속에서 재미와 감동이 모두 담겨 시청자들을 즐겁게 만들 것으로 보인다. 두 번째 웹드라마는 오는 30일 공개된다. 이번에는 평범한 직장인으로 변신한 이이경이 동료들과 함께 당구 게임을 즐기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직장 상사와 식사 내기 당구를 하는 이이경. 이미 여러 번 이긴 전력이 있는 그는 이번에도 실력대로 이길 것인지, 아니면 상사와의 원활한 관계를 위해 져줄 것인지 또 한 번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된다. 하지만 이이경이 결정을 내린 이후, 다시 한 번 반전 영상이 이어지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에필로그 역시 반전을 거듭하며 흥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으로 오는 6월 1일 공개될 웹드라마는 '돌잡이' 편이다. 돌잡이를 하는 아기의 입장에서 내레이션을 진행한 이이경은 판사봉과 돈 사이에서 고민하는 아기의 입장을 대변할 예정. 결국 아이의 선택은 무엇이었을지, 그리고 성장한 아이가 실제로 갖게 된 직업은 무엇인지 예상치 못한 반전까지 이어져 큰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선택'이라는 주제를 흥미롭게 풀어낸 총 세 편의 웹드라마는 MBC '선택 2018' 홈페이지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이경, 오늘(28일)부터 ‘선택’ 주제로 한 미니 웹드라마 3편 공개

노윤정 기자 승인 2018.05.28 18:09 | 최종 수정 2136.10.22 00:00 의견 0
(사진=MBC)
(사진=MBC)

[뷰어스=노윤정 기자] MBC 선거 개표 방송 '선택 2018'이 배우 이이경이 출연한 미니 웹드라마 3편을 차례로 공개한다.

MBC 월화드라마 '검법남녀'에서 열혈 형사 차수호로 열연 중인 이이경은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는 가운데에서도 웹드라마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28일부터 오는 6월 1일까지 3번에 걸쳐 공개되는 미니 웹드라마는 '선택'이라는 주제를 다양한 방식으로 풀어내 흥미를 더한다.

우선 28일 공개되는 첫 번째 웹드라마는 이이경과 극 중 조카로 보이는 아이가 인형 뽑기를 하고 있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쉽사리 뽑히지 않는 인형을 눈 앞에 두고 실망하는 조카와, 조카를 즐겁게 해 주기 위해 비상금을 쓸 것인가 말 것인가 고민하는 이이경의 모습이 이어진다.

과연 이이경은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동시에 흥미로운 반전까지 더해져, 2분 20여 초의 짧은 영상이지만 그 속에서 재미와 감동이 모두 담겨 시청자들을 즐겁게 만들 것으로 보인다.

두 번째 웹드라마는 오는 30일 공개된다. 이번에는 평범한 직장인으로 변신한 이이경이 동료들과 함께 당구 게임을 즐기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직장 상사와 식사 내기 당구를 하는 이이경. 이미 여러 번 이긴 전력이 있는 그는 이번에도 실력대로 이길 것인지, 아니면 상사와의 원활한 관계를 위해 져줄 것인지 또 한 번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된다.

하지만 이이경이 결정을 내린 이후, 다시 한 번 반전 영상이 이어지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에필로그 역시 반전을 거듭하며 흥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으로 오는 6월 1일 공개될 웹드라마는 '돌잡이' 편이다. 돌잡이를 하는 아기의 입장에서 내레이션을 진행한 이이경은 판사봉과 돈 사이에서 고민하는 아기의 입장을 대변할 예정. 결국 아이의 선택은 무엇이었을지, 그리고 성장한 아이가 실제로 갖게 된 직업은 무엇인지 예상치 못한 반전까지 이어져 큰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선택'이라는 주제를 흥미롭게 풀어낸 총 세 편의 웹드라마는 MBC '선택 2018' 홈페이지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