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가을 우체국 앞에서' 커버곡을 발표한 방탄소년단 홈페이지)   [뷰어스=윤슬 기자] 방탄소년단 멤버 진이 페스타 맞이 커버곡 '가을 우체국 앞에서'를 발표했다. 방탄소년단 진이 발표한 '가을 우체국 앞에서' 커버곡은 8일 자정 공식 트위터에 게재됐다. 이번에 공개된 커버곡은 페스타를 맞이한 것이다. 페스타는 매년 데뷔일까지 이 주 동안 다양한 컨셉으로 팬들에게 이벤트를 하고 좋은 시간을 보내는 기간을 뜻하는 말이다. 진이 부른 '가을 우체국 앞에서'는 윤도현의 원곡을 커버한 것으로 진 만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페스타를 맞이하면서 방탄소년단이 팬들을 위해 했던 역대급 이벤트가 관심을 받고 있다. 빌보드 차트에 이름을 올리는 등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방탄소년단은 최근 미국 유명 토크쇼 '엘렌 드제너러스 쇼'에 출연해 역대급 팬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세트장 곳곳에 숨어서 팬들을 만난 것이다. 이건 이벤트로 팬들은 방탄소년단의 사랑을 느끼며 즐거워했고, 방탄소년단 멤버들 역시 즐거워하는 팬들을 보면서 환한 미소로 화답했다.

방탄소년단 '가을 우체국 앞에서' 커버곡 발표…또 다른 역대급 팬서비스는?

윤슬 기자 승인 2018.06.08 01:21 | 최종 수정 2136.11.13 00:00 의견 0
(사진='가을 우체국 앞에서' 커버곡을 발표한 방탄소년단 홈페이지)
(사진='가을 우체국 앞에서' 커버곡을 발표한 방탄소년단 홈페이지)

 

[뷰어스=윤슬 기자] 방탄소년단 멤버 진이 페스타 맞이 커버곡 '가을 우체국 앞에서'를 발표했다.

방탄소년단 진이 발표한 '가을 우체국 앞에서' 커버곡은 8일 자정 공식 트위터에 게재됐다. 이번에 공개된 커버곡은 페스타를 맞이한 것이다.

페스타는 매년 데뷔일까지 이 주 동안 다양한 컨셉으로 팬들에게 이벤트를 하고 좋은 시간을 보내는 기간을 뜻하는 말이다. 진이 부른 '가을 우체국 앞에서'는 윤도현의 원곡을 커버한 것으로 진 만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페스타를 맞이하면서 방탄소년단이 팬들을 위해 했던 역대급 이벤트가 관심을 받고 있다. 빌보드 차트에 이름을 올리는 등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방탄소년단은 최근 미국 유명 토크쇼 '엘렌 드제너러스 쇼'에 출연해 역대급 팬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세트장 곳곳에 숨어서 팬들을 만난 것이다.

이건 이벤트로 팬들은 방탄소년단의 사랑을 느끼며 즐거워했고, 방탄소년단 멤버들 역시 즐거워하는 팬들을 보면서 환한 미소로 화답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