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포스터)   [뷰어스=윤슬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2'가 시청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연예인 지망생을 대하는 태도가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방송중인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이진민 PD는 지난 3월 제작발표회에서 연예인 지망생에 대한 생각을 솔직하게 밝혀 눈길을 끌었다. 당시 이진민 PD는 "연예인 지망생도 어떤 점에서는 취업 준비생이라고 생각했다. 일부러 배제하지는 않았다"며 '하트시그널 시즌2'가 연예인 지망생을 생각하는 시선을 언급했다. 또 이 PD는 "일반인 출연자가 날것의 감정을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다는 것을 잘 안다. 시청자가 어떻게 하면 즐겁게 몰입할 수 있는지 최우선으로 고려했다"고 말했다. '하트시그널 시즌2'는 지난해 6월 시즌 1이 방송됐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1분 방송된다.

'하트시그널 시즌2' 제작진이 연예인 지망생을 바라보는 태도는?

윤슬 기자 승인 2018.06.08 23:58 | 최종 수정 2136.11.15 00:00 의견 0
(사진=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포스터)
(사진=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포스터)

 

[뷰어스=윤슬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2'가 시청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연예인 지망생을 대하는 태도가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방송중인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이진민 PD는 지난 3월 제작발표회에서 연예인 지망생에 대한 생각을 솔직하게 밝혀 눈길을 끌었다.

당시 이진민 PD는 "연예인 지망생도 어떤 점에서는 취업 준비생이라고 생각했다. 일부러 배제하지는 않았다"며 '하트시그널 시즌2'가 연예인 지망생을 생각하는 시선을 언급했다.

또 이 PD는 "일반인 출연자가 날것의 감정을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다는 것을 잘 안다. 시청자가 어떻게 하면 즐겁게 몰입할 수 있는지 최우선으로 고려했다"고 말했다.

'하트시그널 시즌2'는 지난해 6월 시즌 1이 방송됐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1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