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나혼자산다'에 등장한 김원중 인스타그램)   [뷰어스=윤슬 기자] '나혼자산다'에 김원중이 등장했다. 김원중은 모델 겸 디자이너로 한혜진과 친분이 있다. 한혜진은 8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서 기안84 스타일링에 나섰다. 친분이 있던 김원중의 숍을 찾아 기안84의 스타일링을 부탁했다. 기안84의 스타일링을 위해 찾은 김원중의 숍이었지만, 기안84는 김원중의 모습에 "되게 멋있다"고 감탄을 금치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혜진은 기안84의 스타일을 지적하며 "항상 같은 옷을 입어 마음에 걸렸다"고 말했다. 또 "포털 사이트에 있는 기안84의 프로필을 보면 항상 이상했다. 다시 찍어 주고 싶다"고 진심으로 말했다. 이에 기안84는 고마워하며 "전현무 형과도 같이 쇼핑을 했는데, 그때는 둘다 이상했다"고 말했고, 김원중은 "혜진 누나를 만나고 옷태가 달라졌다"고 칭찬해 한혜진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김원중이 언급한 한혜진 만난 후 전현무의 달라진 점은?

윤슬 기자 승인 2018.06.09 00:59 | 최종 수정 2136.11.15 00:00 의견 0
(사진='나혼자산다'에 등장한 김원중 인스타그램)
(사진='나혼자산다'에 등장한 김원중 인스타그램)

 

[뷰어스=윤슬 기자] '나혼자산다'에 김원중이 등장했다. 김원중은 모델 겸 디자이너로 한혜진과 친분이 있다.

한혜진은 8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서 기안84 스타일링에 나섰다. 친분이 있던 김원중의 숍을 찾아 기안84의 스타일링을 부탁했다.

기안84의 스타일링을 위해 찾은 김원중의 숍이었지만, 기안84는 김원중의 모습에 "되게 멋있다"고 감탄을 금치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혜진은 기안84의 스타일을 지적하며 "항상 같은 옷을 입어 마음에 걸렸다"고 말했다. 또 "포털 사이트에 있는 기안84의 프로필을 보면 항상 이상했다. 다시 찍어 주고 싶다"고 진심으로 말했다.

이에 기안84는 고마워하며 "전현무 형과도 같이 쇼핑을 했는데, 그때는 둘다 이상했다"고 말했고, 김원중은 "혜진 누나를 만나고 옷태가 달라졌다"고 칭찬해 한혜진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