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가은 인스타그람)   [뷰어스=윤슬 기자] 걸그룹 달세벳 출신 가은이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다. 가은은 14일 자신의 SNS에 "다들 소식 접하고 미리 축하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축하해주신 만큼 정말 행복하고 이쁘게 결혼생활 하겠습니다"라고 결혼 소감과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달샤벳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한 가은은 지난 2015년 팀에서 탈퇴, 패션 사업가로 변신했다. 그러던 중 예비신랑을 만나 사랑을 키웠다.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을 보일수도 있지만, 가은은 SNS를 통해 꾸준히 남자친구와의 근황을 공개했다. 남편은 4살 연상의 의료 사업가로 오는 23일 결혼한다. 특히 가은은 일반인인 자신의 남자친구를 걱정하며 "제 예비신랑은 일반인이다 보니 사진이 기사화되고 노출이 되어 곤란함도 생길 수 있을 것 같아요"라며 "기사에는 공개적으로 사진을 올리는 부분에 있어서 자제해주셨으면 하고 부탁드려요"라고 부탁했다. 한편 가은은 2011년 1월 달샤벳 멤버로 데뷔했다.

'결혼 발표' 달샤벳 출신 가은, 결혼 인정보다 우려한 것 들어보니

윤슬 기자 승인 2018.06.14 22:18 | 최종 수정 2136.11.25 00:00 의견 0
(사진=가은 인스타그람)
(사진=가은 인스타그람)

 

[뷰어스=윤슬 기자] 걸그룹 달세벳 출신 가은이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다.

가은은 14일 자신의 SNS에 "다들 소식 접하고 미리 축하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축하해주신 만큼 정말 행복하고 이쁘게 결혼생활 하겠습니다"라고 결혼 소감과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달샤벳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한 가은은 지난 2015년 팀에서 탈퇴, 패션 사업가로 변신했다. 그러던 중 예비신랑을 만나 사랑을 키웠다.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을 보일수도 있지만, 가은은 SNS를 통해 꾸준히 남자친구와의 근황을 공개했다. 남편은 4살 연상의 의료 사업가로 오는 23일 결혼한다.

특히 가은은 일반인인 자신의 남자친구를 걱정하며 "제 예비신랑은 일반인이다 보니 사진이 기사화되고 노출이 되어 곤란함도 생길 수 있을 것 같아요"라며 "기사에는 공개적으로 사진을 올리는 부분에 있어서 자제해주셨으면 하고 부탁드려요"라고 부탁했다.

한편 가은은 2011년 1월 달샤벳 멤버로 데뷔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