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사진=MLD엔터테인먼트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그룹 모모랜드가 새 앨범의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 SNS를 통해 모모랜드 네 번째 미니앨범 '펀 투 더 월드(Fun to the world)'의 온라인 표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표지에는 아홉 명의 멤버들이 여행을 떠날 채비를 마친 포즈를 각각 취하고 있다.  이번 앨범 '펀 투 더 월드'는 모모랜드의 음악으로 흥과 재미를 온세상에 퍼트리겠다는 각오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배앰(BAAM)'은 생각지도 못한 이성이 갑자기 마음에 꽂혀 들어오는 상황을 ‘BAAM’이라는 단어로 재미있게 표현한 곡이다. 모모랜드 히트곡 '뿜뿜' 프로듀서인 신사동호랭이와 범이낭이의 합작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모모랜드는 오는 19일 일본 활동을 마치고 귀국해 본격적으로 국내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며 "항상 즐겁고 흥겨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모모랜드는 오는 26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펀 투 더 월드'를 발매한다.

모모랜드, 새 앨범 'Fun to the world' 커버 공개

이소희 기자 승인 2018.06.19 09:24 | 최종 수정 2136.12.05 00:00 의견 0
모모랜드(사진=MLD엔터테인먼트 제공)
모모랜드(사진=MLD엔터테인먼트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그룹 모모랜드가 새 앨범의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 SNS를 통해 모모랜드 네 번째 미니앨범 '펀 투 더 월드(Fun to the world)'의 온라인 표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표지에는 아홉 명의 멤버들이 여행을 떠날 채비를 마친 포즈를 각각 취하고 있다. 

이번 앨범 '펀 투 더 월드'는 모모랜드의 음악으로 흥과 재미를 온세상에 퍼트리겠다는 각오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배앰(BAAM)'은 생각지도 못한 이성이 갑자기 마음에 꽂혀 들어오는 상황을 ‘BAAM’이라는 단어로 재미있게 표현한 곡이다. 모모랜드 히트곡 '뿜뿜' 프로듀서인 신사동호랭이와 범이낭이의 합작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모모랜드는 오는 19일 일본 활동을 마치고 귀국해 본격적으로 국내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며 "항상 즐겁고 흥겨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모모랜드는 오는 26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펀 투 더 월드'를 발매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