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뷰어스=나하나 기자] 정해인은 금수저가 맞는 것으로 드러났다. 정해인 부모님이 '해피투게더'를 통해 화제에 올랐다. 그의 부모님은 의사로 현재 병원을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해인 부모님에 대한 사연은 21일 KBS2 '해피투게더'에서 방송했다. 배우 조재윤은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정해인을 거론하며 "해인이 부모님이 병원을 한다"고 말했다. 이날 조재윤과 함께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이이경의 부모님도 화제를 모았다. 이이경 아버지는 LG이노텍 사장 출신 이웅범 씨로 현재 연암공과대학교 총장이다. 이이경은 세간에 알려진 금수저와 '엄친아' 이미지에 대해 "이미지가 그렇다. 그런데 아버지의 삶이 그런거지 제 인생이 달라지진 않는다"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이이경은 아버지가 배우의 삶을 반대했던 과거를 회상하며 "아버지를 원망하진 않는다"라고 밝혔다.

정해인, 금수저 동료배우가 인증…이이경, 부친도 LG그룹 CEO 출신 총창

나하나 기자 승인 2018.06.22 00:56 | 최종 수정 2136.12.11 00:00 의견 0
(사진=KBS)
(사진=KBS)

[뷰어스=나하나 기자] 정해인은 금수저가 맞는 것으로 드러났다. 정해인 부모님이 '해피투게더'를 통해 화제에 올랐다. 그의 부모님은 의사로 현재 병원을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해인 부모님에 대한 사연은 21일 KBS2 '해피투게더'에서 방송했다. 배우 조재윤은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정해인을 거론하며 "해인이 부모님이 병원을 한다"고 말했다.

이날 조재윤과 함께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이이경의 부모님도 화제를 모았다. 이이경 아버지는 LG이노텍 사장 출신 이웅범 씨로 현재 연암공과대학교 총장이다.

이이경은 세간에 알려진 금수저와 '엄친아' 이미지에 대해 "이미지가 그렇다. 그런데 아버지의 삶이 그런거지 제 인생이 달라지진 않는다"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이이경은 아버지가 배우의 삶을 반대했던 과거를 회상하며 "아버지를 원망하진 않는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