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어쿠스틱(사진=쇼파르뮤직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바닐라 어쿠스틱이 신곡으로 팬들을 찾는다. 바닐라 어쿠스틱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좋아해’를 발표한다. ‘좋아해’는 사랑이 시작되는 단계에서 별일 아닌 일에도 크게 고민하고, 생각이 많아지는 순간을 솔직한 가사로 고백하는 곡이다. 노래는 심장이 두근거리고 온몸이 나른해지는 듯 사랑을 감기에 빗댄 가사로 사랑의 시작을 로맨틱하게 표현한다. 신스 사운드와 어쿠싁 기타의 조화도 눈에 띈다. 바닐라 어쿠스틱은 지난 4월 정규 앨범 ‘어울리게 칠해줘’ 발매를 시작으로 2년 만에 단독 콘서트’어울리게 칠해줘’를 개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바닐라 어쿠스틱, 오늘(25일) 싱글 '좋아해' 발표

이소희 기자 승인 2018.06.25 10:03 | 최종 수정 2136.12.17 00:00 의견 0
바닐라어쿠스틱(사진=쇼파르뮤직 제공)
바닐라어쿠스틱(사진=쇼파르뮤직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바닐라 어쿠스틱이 신곡으로 팬들을 찾는다.

바닐라 어쿠스틱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좋아해’를 발표한다.

‘좋아해’는 사랑이 시작되는 단계에서 별일 아닌 일에도 크게 고민하고, 생각이 많아지는 순간을 솔직한 가사로 고백하는 곡이다. 노래는 심장이 두근거리고 온몸이 나른해지는 듯 사랑을 감기에 빗댄 가사로 사랑의 시작을 로맨틱하게 표현한다. 신스 사운드와 어쿠싁 기타의 조화도 눈에 띈다.

바닐라 어쿠스틱은 지난 4월 정규 앨범 ‘어울리게 칠해줘’ 발매를 시작으로 2년 만에 단독 콘서트’어울리게 칠해줘’를 개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