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어스=서주원 기자] 호날두의 방한과 함께 호날두 라이센스를 가지고 있는 승리도 관심을 끌었다.  10일 한 매체는 호날두가 운동기구 홍보 차 오는 25일 방한을 결정했다고 보도했다. 호날두의 방한이 확정되면서 주목을 받은 건 빅뱅 멤버 승리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승리는 최근 ‘미운우리새끼’를 통해 자신의 사업과 관련해 가치관을 드러내기도 했다. 승리의 라멘집 한국 매장 개수는 45개. 이상민은 "그럼 수익이 어느 정도냐. 매장당 월 5000만원씩 팔면 한 달에 20억원 정도냐"라고 했다. 이에 승리는 "매장이 45개다. 한 매장에 매출이 2억원씩 나온다"라고 답해 이상민을 놀라게 했다. 이상민은 "이 자식 성공했구나. 그럼 연 매출이 몇백 억원 나오는 거냐. 내가 몰라봤다"며 감탄했다. 승리는 "그게 다 내 돈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잠시 후 이상민은 "회사에 이사직 한 자리 남는 것 없냐. 나는 많은 경험을 해보지 않았냐" "나도 매장 하나 하자"고 숟가락을 놓으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억대 매출을 내고 있는 승리가 호날두의 라이센스를 가지고 있는 만큼, 호날두 방한을 통해 거둬들일 수익도 관심이다.

승리, ‘호날두 방한 라이센스’로 억대 연매출 플러스 알파?

서주원 기자 승인 2018.07.10 15:23 | 최종 수정 2137.01.16 00:00 의견 0

[뷰어스=서주원 기자] 호날두의 방한과 함께 호날두 라이센스를 가지고 있는 승리도 관심을 끌었다. 

10일 한 매체는 호날두가 운동기구 홍보 차 오는 25일 방한을 결정했다고 보도했다. 호날두의 방한이 확정되면서 주목을 받은 건 빅뱅 멤버 승리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승리는 최근 ‘미운우리새끼’를 통해 자신의 사업과 관련해 가치관을 드러내기도 했다. 승리의 라멘집 한국 매장 개수는 45개. 이상민은 "그럼 수익이 어느 정도냐. 매장당 월 5000만원씩 팔면 한 달에 20억원 정도냐"라고 했다.

이에 승리는 "매장이 45개다. 한 매장에 매출이 2억원씩 나온다"라고 답해 이상민을 놀라게 했다. 이상민은 "이 자식 성공했구나. 그럼 연 매출이 몇백 억원 나오는 거냐. 내가 몰라봤다"며 감탄했다. 승리는 "그게 다 내 돈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잠시 후 이상민은 "회사에 이사직 한 자리 남는 것 없냐. 나는 많은 경험을 해보지 않았냐" "나도 매장 하나 하자"고 숟가락을 놓으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억대 매출을 내고 있는 승리가 호날두의 라이센스를 가지고 있는 만큼, 호날두 방한을 통해 거둬들일 수익도 관심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