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앤쌔미(사진=키위미디어그룹)   [뷰어스=한수진 기자] 남성 듀오 닉앤쌔미가 오는 25일 세 번째 싱글을 발매한다.  닉앤쌔미는 오는 25일 정오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세 번째 싱글을 발매하며 오랜만의 활동에 나선다. 지난 1월 발표한 '웬 유 워 히어'(When you were here) 이후 약 6개월만에 컴백이다.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한층 더 짙어진 음색과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내 새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이번 신곡은 사랑하는 사람과 듣기 좋은 로맨틱 썸머송으로 닉앤쌔미의 달콤한 보이스에 경쾌하고 신나는 리듬감까지 더해져 올 여름철 여심을 저격하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닉앤쌔미, 오는 25일 세 번째 싱글로 컴백

한수진 기자 승인 2018.07.23 17:21 | 최종 수정 2137.02.11 00:00 의견 0
닉앤쌔미(사진=키위미디어그룹)
닉앤쌔미(사진=키위미디어그룹)

 

[뷰어스=한수진 기자] 남성 듀오 닉앤쌔미가 오는 25일 세 번째 싱글을 발매한다. 

닉앤쌔미는 오는 25일 정오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세 번째 싱글을 발매하며 오랜만의 활동에 나선다.

지난 1월 발표한 '웬 유 워 히어'(When you were here) 이후 약 6개월만에 컴백이다.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한층 더 짙어진 음색과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내 새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이번 신곡은 사랑하는 사람과 듣기 좋은 로맨틱 썸머송으로 닉앤쌔미의 달콤한 보이스에 경쾌하고 신나는 리듬감까지 더해져 올 여름철 여심을 저격하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