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라스출연, ‘안시성’ 홍보 위해…
(사진=조인성 라스출연/MBC 방송화면)
[뷰어스=나하나 기자] 조인성이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 출연한다.
조인성이 영화 ‘안시성’에 출연한 남주혁, 배성우, 박병은과 함께 ‘라스’에 나간다는 소식을 23일 전했다. 조인성이 영화 홍보를 위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것은 데뷔 후 최초로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조인성은 ‘라스’의 고정 MC 차태현과 절친한 사이로 알려져 있어 더욱 팬들이 시선이 집중된다. 차태현과 조인성은 평소 두터운 친분을 자랑해왔다. 이에 차태현이 ‘라스’ 고정 MC로 합류하자 다른 MC들이 조인성은 언제 ‘라스’에 출연하느냐고 물었을 정도. 이에 최근 차태현은 "내가 나오면서 박보검, 조인성 언제 나오냐는 기사가 나왔더라. 나도 모르는 이면 계약이 있나 싶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실제 조인성은 KBS2 ‘1박2일’의 ‘쩔친노트’ 특집에 차태현과의 친분으로 출연한 바 있다. 당시 조인성은 “차태현 형 덕분에 좋은 추억 만들고 돌아갈 것 같다”며 애정 어린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이후 복불복을 위해 또 한 번 ‘1박2일’에 출연한 적이 있으며 최근에도 전화 상으로 목소리 출연했다.
이번 ‘라스’ 출연은 영화 홍보를 위한 것이니 만큼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한편 절친한 차태현과 다른 배우들에 대한 에피소드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과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오고 갈지 관심이 모아지는 터.
한편 ‘안시성’은 안시성을 함락시키려는 당나라 50만 대군의 침략에 맞서 싸운 성주 양만춘과 고구려군의 88일간 치열했던 전투를 담아낸 초대형 사극 프로젝트다. 제작비 220억 원이 투입된 대작. 조인성은 안시성을 지키는 성주 양만춘 역을 맡았다. 9월 19일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