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net)
[뷰어스=손예지 기자] Mnet ‘프로듀스48’ 파이널 경연에 진출할 20명이 발표된다.
24일 오후 11시에 방송하는 ‘프로듀스48’에서 세 번째 순위 발표식이 공개된다. 앞서 콘셉트 평가를 치른 30명의 연습생 중 단 20명이 생존한다.
이 가운데 첫 번째 순위 발표식 1위 이가은, 두 번째 순위 발표식 1위 장원영에 이어 1위를 차지하게 될 연습생이 누구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두 번째 순위 발표식 후 온라인 투표 결과에서 1위를 차지한 미야자키 미호, 콘셉트 평가 현장 투표에서 개인 득표수 1위를 차지한 미야와키 사쿠라가 유력한 후보로 손꼽히고 있다. 하지만 온라인 투표 순위가 매주 격변하고 있어 1등은 물론, 방출 연습생 10명이 누가될 것인지도 예측하기 어렵다.
콘셉트 평가 1등인 ‘Rollin’ Rollin’’ 팀 내 1등으로 베네핏 5만 표를 획득한 시로마 미루를 비롯, 각각 2만 표의 베네핏을 확보한 김나영, 김도아, 장원영, 혼다 히토미도 순위 역전을 만들 가능성이 높다. 지난 주 방송 마지막에는 13위인 혼다 히토미의 순위만 공개돼 궁금증을 더욱 자극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반가운 얼굴들의 활약도 만나볼 수 있다. 첫 회부터 ‘셀럽파이브’ 댄스로 눈도장을 찍은 왕크어와 탁월한 예능감으로 웃음을 준 나카니시 치요리가 합숙소를 찾는다.
한편, 지난 23일 ‘엠카운트다운’에 연습생들이 출연해 콘셉트 평가 무대 6개를 각각 보여줬다. 지난 방송 후 발매된 여섯 곡의 음원은 국내 주요 음원차트에서 선전 중이다. 또 미국과 캐나다, 일본, 대만,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 필리핀 11개 지역 아이튠즈 K-POP 앨범차트 1위에도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