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뷰어스=나하나 기자] 실력파 보컬리스트 모닝커피가 드라마 OST를 통해 애절함을 호소한다.
KBS1 일일 드라마 ‘내일도 맑음’ OST 가창자로 발탁된 모닝커피는 수록곡 ‘사랑하지만 널 사랑하지만’ 음원을 21일 정오 발표한다.
‘사랑하지만 널 사랑하지만’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뜻 다가서지 못하고 마음 아파하는 모습을 그리고 있는 서정적이면서도 멜로디가 중심적인 발라드곡이다. 극중 주인공들의 가슴 아픈 사랑을 테마로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곡은 작곡가 필승불패와 가을캣이 모닝커피의 음색에 맞는 곡으로 기획한 끝에 완성됐다.
발표곡마다 애절함을 바탕으로 한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팬들의 사랑을 받아 온 모닝커피는 2017년 데뷔 이후 드라마 OST 가창 활동을 펼쳐왔다. 최근 발표곡 ‘사랑병’ ‘우리 만나볼래요’를 통해 매력적인 음색을 전한 바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다수의 실력파 가수들이 참여해 아름다운 영상과 함께 드라마 시청의 재미를 주고 있는 새 OST의 주인공으로 모닝커피가 발탁돼 그 이름만큼 따뜻하고 산뜻한 목소리를 전할 것”이라고 성원을 부탁했다.
한편 드라마 ‘내일도 맑음’(연출 어수선, 극본 김민주)은 흙수저 무스펙 주인공이 그려내는 7전8기 인생 리셋 스토리와 주변 가족들의 살맛나는 이야기를 그린 내용으로 전개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