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뷰어스=손예지 기자] MBC ‘언더나인틴’ 참가자 57명의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24일 '언더나인틴' 제작진은 보컬과 랩, 퍼포먼스 등 파트별 19명씩 프로필 사진을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했다.  '언더나인틴'에 참가자 연령대는 만 12세부터 19세까지로 제한됐다. 이에 기존의 오디션 프로그램과는 또 다른 풋풋함이 눈길을 끈다. ‘언더나인틴’은 아역 출신의 배우 김소현이 처음 단독 MC를 맡고, 가수 크러쉬와 EXID 솔지, 다이나믹 듀오, 슈퍼주니어 은혁, 황상훈 등이 각각 보컬, 랩, 퍼포먼스 디렉터로 합류했다. 여기에 끼와 재능을 겸비한 10대 참가자들이 만나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는 11월 3일 오후 6시 첫 방송을 내보내는 ‘언더나인틴’은 120분간 방송된다. 첫 방송과 함께 ‘언더나인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차 탈락자를 결정짓는 1차 투표도 시작된다.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해 경쟁을 시작한 ‘언더나인틴’은 순차적으로 참가자들에 대한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다.

‘언더나인틴’ 참가자 57人 프로필 공개

손예지 기자 승인 2018.10.24 14:25 | 최종 수정 2137.08.16 00:00 의견 0
(사진=MBC)
(사진=MBC)

 

[뷰어스=손예지 기자] MBC ‘언더나인틴’ 참가자 57명의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24일 '언더나인틴' 제작진은 보컬과 랩, 퍼포먼스 등 파트별 19명씩 프로필 사진을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했다. 

'언더나인틴'에 참가자 연령대는 만 12세부터 19세까지로 제한됐다. 이에 기존의 오디션 프로그램과는 또 다른 풋풋함이 눈길을 끈다.

‘언더나인틴’은 아역 출신의 배우 김소현이 처음 단독 MC를 맡고, 가수 크러쉬와 EXID 솔지, 다이나믹 듀오, 슈퍼주니어 은혁, 황상훈 등이 각각 보컬, 랩, 퍼포먼스 디렉터로 합류했다. 여기에 끼와 재능을 겸비한 10대 참가자들이 만나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는 11월 3일 오후 6시 첫 방송을 내보내는 ‘언더나인틴’은 120분간 방송된다. 첫 방송과 함께 ‘언더나인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차 탈락자를 결정짓는 1차 투표도 시작된다.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해 경쟁을 시작한 ‘언더나인틴’은 순차적으로 참가자들에 대한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