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이차트 캡처) [뷰어스=이소희 기자] 가수 아이유가 가을 정서를 품은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들을 제치고 음원차트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최근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멜론 지니 벅스 엠넷 네이버 소리바다) 실시간 차트 따르면 아이유 새 싱글 ‘삐삐’는 멜론 네이버 1위, 지니 소리바다 2위, 벅스 4위, 엠넷 7위를 기록하고 있다. 아이유의 ‘삐삐’는 지난 10일 발표돼 현재 16일째 멜론 실시간 차트 1위를 달리고 있다. 특히 계절감이 짙어지는 시기 발표돼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양다일 ‘고백’, 바이브 ‘가을 타나 봐’, 임창정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 등을 제치며 ‘음원퀸’ 명성을 입증하고 있다. 다만 오는 11월에는 엑소, 트와이스, 워너원을 비롯한 막강한 아이돌이 컴백을 예고한 상태. 아이유가 그 전까지 1위 자리를 지킬 수 있을지, 또 11월까지 그 위엄을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가 쏠린다. ‘삐삐’는 아이유가 데뷔 10주년 기념으로 발표한 신곡이다. 관계에 있어 무례하게 선을 넘는 사람들에게 던지는 유쾌하고 간결한 경고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아이유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도전하는 얼터너티브 R&B 스타일의 곡으로 독특한 매력을 선사한다. 한편 최근 실시간 차트에는 아이유 ‘삐삐’ 외에도 케이윌이 부른 JTBC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OST ‘내 생에 아름다운’이 새롭게 진입했다. 자이언티 ‘멋지게 인사하는 법’, Mnet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경연곡인 루피의  ‘세이브(Save)’, ph1의 ‘굿 데이(Good day)’ 등도 상위권에 자리하고 있다.

[주간 핫100] 막을 자 없다? 아이유 ‘삐삐’ 16일 째 1위

이소희 기자 승인 2018.10.25 09:44 | 최종 수정 2137.08.18 00:00 의견 0
(사진=아이차트 제공)
(사진=아이차트 캡처)

[뷰어스=이소희 기자] 가수 아이유가 가을 정서를 품은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들을 제치고 음원차트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최근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멜론 지니 벅스 엠넷 네이버 소리바다) 실시간 차트 따르면 아이유 새 싱글 ‘삐삐’는 멜론 네이버 1위, 지니 소리바다 2위, 벅스 4위, 엠넷 7위를 기록하고 있다.

아이유의 ‘삐삐’는 지난 10일 발표돼 현재 16일째 멜론 실시간 차트 1위를 달리고 있다. 특히 계절감이 짙어지는 시기 발표돼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양다일 ‘고백’, 바이브 ‘가을 타나 봐’, 임창정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 등을 제치며 ‘음원퀸’ 명성을 입증하고 있다.

다만 오는 11월에는 엑소, 트와이스, 워너원을 비롯한 막강한 아이돌이 컴백을 예고한 상태. 아이유가 그 전까지 1위 자리를 지킬 수 있을지, 또 11월까지 그 위엄을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가 쏠린다.

‘삐삐’는 아이유가 데뷔 10주년 기념으로 발표한 신곡이다. 관계에 있어 무례하게 선을 넘는 사람들에게 던지는 유쾌하고 간결한 경고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아이유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도전하는 얼터너티브 R&B 스타일의 곡으로 독특한 매력을 선사한다.

한편 최근 실시간 차트에는 아이유 ‘삐삐’ 외에도 케이윌이 부른 JTBC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OST ‘내 생에 아름다운’이 새롭게 진입했다. 자이언티 ‘멋지게 인사하는 법’, Mnet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경연곡인 루피의  ‘세이브(Save)’, ph1의 ‘굿 데이(Good day)’ 등도 상위권에 자리하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