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뷰어스=나하나 기자] 여성듀오 담소네공방이 사랑의 감성을 전하는 OST를 발표한다. 담소네공방의 보컬 박연은 MBC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 OST 수록곡 ‘그대만 보면’의 가창 주인공으로 발탁돼 22일 오후 6시 음원을 공개한다. 청아한 목소리로 인디신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담소네공방의 보컬 박연은 신곡을 통해 드라마 전개에 촉촉한 감성을 더한다. 설렘 가득한 사랑의 고백을 수줍은 듯 써내려 간 가사가 감미로운 선율과 조화를 이루었다.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신예 김선영이 작사, 작곡, 편곡에 걸쳐 합작한 끝에 완성돼 극중 남녀 주인공의 사랑의 느낌을 돋우는 곡으로 인기가 예상된다. 김담소와 박연을 멤버로 구성한 담소네공방은 2016년 싱글 ‘사람들은 왜’을 발표하며 데뷔한 후 홍대 인디신을 중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곡으로 OST를 통해서도 시청자들에게 인상적인 곡을 들려주면서 ‘대장금이 보고 있다’ OST 가창자로 발탁됐다. ‘대장금이 보고있다’(연출 선혜윤 오미경, 극본 박은정 최우주)는 오로지 먹는 게 낙으로 삼으며 먹기 위해 사는 삼남매의 로맨스와 침샘을 자극하는 먹부림 예능 드라마로 신동욱(한산해 역) 유리(복승아 역) 이열음(한진미 역) 김현준(한정식 역) 등이 출연하고 있다.

담소네공방 박연, ‘대장금이 보고있다’ OST ‘그대만 보면’ 22일 발표

나하나 기자 승인 2018.11.21 22:47 | 최종 수정 2137.10.11 00:00 의견 0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뷰어스=나하나 기자] 여성듀오 담소네공방이 사랑의 감성을 전하는 OST를 발표한다.

담소네공방의 보컬 박연은 MBC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 OST 수록곡 ‘그대만 보면’의 가창 주인공으로 발탁돼 22일 오후 6시 음원을 공개한다.

청아한 목소리로 인디신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담소네공방의 보컬 박연은 신곡을 통해 드라마 전개에 촉촉한 감성을 더한다. 설렘 가득한 사랑의 고백을 수줍은 듯 써내려 간 가사가 감미로운 선율과 조화를 이루었다.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신예 김선영이 작사, 작곡, 편곡에 걸쳐 합작한 끝에 완성돼 극중 남녀 주인공의 사랑의 느낌을 돋우는 곡으로 인기가 예상된다.

김담소와 박연을 멤버로 구성한 담소네공방은 2016년 싱글 ‘사람들은 왜’을 발표하며 데뷔한 후 홍대 인디신을 중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곡으로 OST를 통해서도 시청자들에게 인상적인 곡을 들려주면서 ‘대장금이 보고 있다’ OST 가창자로 발탁됐다.

‘대장금이 보고있다’(연출 선혜윤 오미경, 극본 박은정 최우주)는 오로지 먹는 게 낙으로 삼으며 먹기 위해 사는 삼남매의 로맨스와 침샘을 자극하는 먹부림 예능 드라마로 신동욱(한산해 역) 유리(복승아 역) 이열음(한진미 역) 김현준(한정식 역) 등이 출연하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