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뮤직버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그룹 빅스(VIXX) 켄이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OST 첫 주자로 나선다. 켄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SBS 새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OST ‘나랑 만나볼래요’를 발표한다. ‘나랑 만나볼래요’는 전자악기를 배제한 언플러그드계열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달콤한 곡의 분위기와 켄의 달달한 목소리가 조화를 이룬다. ‘복수가 돌아왔다’는 학교 폭력 가해자로 몰려 부당하게 퇴학을 당한 강복수(유승호)가 어른이 돼 학교로 다시 돌아가 복수를 계획하지만 또 다시 사건에 휘말리고 사랑까지 하게 되는 로맨스 드라마다. 이날 오후 10시 첫 방송.

빅스 캔, ‘복수가 돌아왔다’ OST 첫 주자

이소희 기자 승인 2018.12.10 11:50 | 최종 수정 2137.11.18 00:00 의견 0
(사진=㈜뮤직버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뮤직버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그룹 빅스(VIXX) 켄이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OST 첫 주자로 나선다.

켄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SBS 새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OST ‘나랑 만나볼래요’를 발표한다.

‘나랑 만나볼래요’는 전자악기를 배제한 언플러그드계열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달콤한 곡의 분위기와 켄의 달달한 목소리가 조화를 이룬다.

‘복수가 돌아왔다’는 학교 폭력 가해자로 몰려 부당하게 퇴학을 당한 강복수(유승호)가 어른이 돼 학교로 다시 돌아가 복수를 계획하지만 또 다시 사건에 휘말리고 사랑까지 하게 되는 로맨스 드라마다. 이날 오후 10시 첫 방송.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