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투에이블컴퍼니 제공)   [뷰어스=박영욱 기자] 가수 주원탁이 사랑 나눔 연탄 봉사활동·버스킹 선행으로 연말을 뜻깊게 보냈다. 주원탁은 지난 24일 사랑 나눔 연탄 봉사활동 및 부산 광복로 거리에서 버스킹을 선보였다. 특히 주원탁은 팬들과 함께 사랑 나눔 연탄 봉사활동을에 동참했다. 이에 더욱 더 의미있는 크리스마스이브를 맞이했다. 또한 그는 버스킹으로 팬들과 현장을 찾은 이들에게 즐거운 추억도 선물했다. 버스킹 당시 주원탁은 KBS1 드라마 ‘내일도 맑음’ OST ‘수줍은 고백’을 비롯해 DEAN(딘)의 ‘instagram’(인스타그램), 솔로 데뷔곡 ‘In The Light’(인 더 라잇) 그리고 크리스마스이브를 맞아 Mariah Carey (머라이어 캐리)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를 열창했다. 주원탁은 2019년 1월 중순부터 공개되는 웹 드라마 ‘사랑병도 반환이 되나요’로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원탁의 버스킹 투어는 29일까지 부산과 여수, 광양, 대구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주원탁, 사랑 나눔 연탄 봉사활동·버스킹 선행

박영욱 기자 승인 2018.12.27 08:54 | 최종 수정 2137.12.22 00:00 의견 0
(사진=투에이블컴퍼니 제공)
(사진=투에이블컴퍼니 제공)

 

[뷰어스=박영욱 기자] 가수 주원탁이 사랑 나눔 연탄 봉사활동·버스킹 선행으로 연말을 뜻깊게 보냈다.

주원탁은 지난 24일 사랑 나눔 연탄 봉사활동 및 부산 광복로 거리에서 버스킹을 선보였다.

특히 주원탁은 팬들과 함께 사랑 나눔 연탄 봉사활동을에 동참했다. 이에 더욱 더 의미있는 크리스마스이브를 맞이했다. 또한 그는 버스킹으로 팬들과 현장을 찾은 이들에게 즐거운 추억도 선물했다.

버스킹 당시 주원탁은 KBS1 드라마 ‘내일도 맑음’ OST ‘수줍은 고백’을 비롯해 DEAN(딘)의 ‘instagram’(인스타그램), 솔로 데뷔곡 ‘In The Light’(인 더 라잇) 그리고 크리스마스이브를 맞아 Mariah Carey (머라이어 캐리)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를 열창했다.

주원탁은 2019년 1월 중순부터 공개되는 웹 드라마 ‘사랑병도 반환이 되나요’로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원탁의 버스킹 투어는 29일까지 부산과 여수, 광양, 대구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